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2020 트렌드 능력고사! 당신의 트렌 레벨은 과연?😎 (feat.MZ세대)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2020년 트렌드 능력 고사 테스트라는 게 있다고 해요!

 

요즘 이런 거를 누가 만드는지;

정말 신기하고 재밌는 테스트가 많이 생기네요!🤣

 

저도 한번 도~~ 전!

테스트는 총 15문제가 있다고 해요!

(사이트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대학내일

 

맛보기로 어떤 문제 인지 몇 개 보여드릴게요!

하.. 줄임말 잘 안 쓰는데 처음부터 줄임말이라니!!!!!!!

정말 요즘 애들(?) 이렇게 줄임말을 많이 쓰나요 😱😱😱

저는 이렇게 할모이가 돼가는 것인가.. 후

1단계부터 찍을 줄이야...

 

ⓒ대학내일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하하하.. 1단계도 당혹스럽더니,, 2단계는 아주 그냥 찍으라고 만든 건가요 😂😂

두 개만 겨우 알아요.. 흑

 

ⓒ대학내일

 

 

MZ세대는 요즘 많이 쓰이는 말인데 '1980~2004년도 출생한 사람들'을 말한다고 해요!

MZ세대란, 1980년부터 2004년생까지를 일컫는 밀레니얼 세대와 1995년부터 2004년 출생자를 뜻하는 Z세대를 합쳐 일컫는 말입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이 MZ세대는 2019년 기준 약 1,700만 명으로 국내 인구의 약 34%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저 세대에 포함이 되는데 '아무 노래 챌린지' 빼고는 다 처음 보내요🤣

 

ⓒ대학내일

 

저 힙스터 안 하려고요!! 못하는 게 아니라!! 제가 안 할 거예요!!😳

 

ⓒ대학내일

 

Z세대는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 맵 안 쓰고 저런 걸로 자기 위치 공유를 하나요..? ㅎ

몰랐네요🤣🤣🤣🤣🤣🤣🤣

 

ⓒ대학내일

와 처음으로 자신 있게 답을 골랐어요! 할렐루야!!!!!!

 

ⓒ대학내일

 

이렇게 15번 문제까지 쭈르륵 풀면!!!!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레벨 7 트렌드 베타테스터!!!

생각보다 결과가 좋았네요;; 거이 다 찍은 거 같은데!!😂

 


Lv7. 트렌드 베타 테스터

당신의 트렌드 능력고사 결과는 '트렌드 베타 테스터'입니다. 트렌드 언박싱을 즐기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새로 나온 앱이나 최신 스마트폰,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 등이 있다면 늘 먼저 체험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어쩌면 당신은 친구들 사이에서 '있어빌리티'한 사람으로 인정받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그 정도로 트렌드하진 않은데...'라고 겸손해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이미 당신의 트렌드 감각은 평균 이상이랍니다.
베타 테스터 특유의 호기심과 실행력을 잃지 않는다면, 여든까지도 트렌디할 수 있을 거예요

카톡 상메 노트2 0 존버 중
자주 듣는 말 샀어? 어때? 추천?
당신에게 어울리는 곳 성수동 팝업스토어
어울리는 트렌드 친구  Lv 6 단톡 방 트렌드 세터
방금 언 박싱 한 트렌드, 자랑하고 싶으신가요? 걱정 마세요, 단톡 방 트렌드 세터가 도와줄 거예요.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가 가능해요 ▼ 

 

https://www.trendtest.co.kr/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전국민이 힙스터가 될 그날까지!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www.trendtest.co.kr

헤헿 저처럼 MZ세대는 아니어도

자괴감 느끼지 말자고요 🤣

다들 월급루팡 하면서 하루 즐겁게 보냅시다💖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