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나의 치명적인 매력은? 도화살 테스트 해보기 🤔 (feat.개망초...?)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나의 치명적인 매력을 알 수 있는 테스트가 있다고 해요!

도화살 테스트라고 하는데,,!🤔

 

궁금하니 저도 한 번 해봤어요!

(사이트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포춘텔러

문항 수는 8개밖에 안되고, 내용도 짧아서 빠르게 30초 컷이 가능해요!

 

 

마지막 9번째 문항은 정보를 적는건데, 쓰기 싫으신분은 아무거나 입력해도 될 듯 해요!

 

 

저는 개망초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게 나왔내요;

처음 들어보는 꽃인데..ㅎ

 

흔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이 있고 열번 보면 정드는 매력이 있다니!

첫눈에 매력 뿜뿜하고 싶은데...🤔

 

시골 할머니 댁에 띄운 청국장 처럼 정겹고 친근한 것이 찐 매력 포인트!

그치만 도화는 저에겐 1도 없네요. 🤣

 

예술적인 재능과 적당한 흥을 겸비한 당신! (좋은건 언제나 옳다!)

볼수록 깊어지는 매력! (맞다!)

 

전체 인구중 4.5%라니~

흔한 꽃 치고는 생각보다 적은 수의 사람이 포함되는거 같아요~

 

혹시나 해서 두세번 헷갈렸던 답변을 바꿔바도 저는 빼박 개망초~😂

다른 분들은 뭐가 나오셨는지 궁금하네요 :)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가 가능해요 ▼ 

 

https://mydohwa.forceteller.com/interactive/mydohwa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당신의 치명적 매력은? 당신에게 잠재된 도화살을 알아보세요 / 공식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mydohwa.forceteller.com

 

재밌으셨다면

좋아요&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