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회사생활로 보는 나의 조선시대 직업 테스트 (feat. 이보시게 내가 뭣이 될 각인가?)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요즘 MBTI부터 다양한 심리테스트들이 나오는 거 같아요!

우연히 친구가 알려줘서 해봤는데,

꿀잼이였던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불금이니 잼는 걸 하면서 월급루팡🤗

 

이보시게! 내가 뭣이 될 인가?!!!🤔

 

저는 현업자 클릭!!!😉

 

ⓒ취업할각

 

뚜두두두 심리테스트 결과!

저는 장사꾼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의외의 직업군이 나와서 당황스러웠어요 ㅎㅎ

말하는 거&사람만나는 거 세상 젤로 귀찮아하는 사람인데;;

 

ⓒ취업할각

 

ⓒ취업할각

 

직업만 보고는 정말 안 맞는 직종이다 했는데 특징을 살펴보니 몇개는 맞는 거 같고,,

흠; 유머는 1도 없는 사람인데;

노는 것과 술자리에 도가 텄다니!! 둘 다 별로 안좋아하는뎀;;;;; 당혹;;;;

 

저는 반반인거 같지만 

재미로 한번 해볼만 한거 같아요! 😛

그나저나, 저의 최고의 궁합인 해바라기 호위무사랑 정신력 갑 궁녀분은 어디 계시나요?😮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가 가능해요 ▼ 

 

https://78gak.com/mbti

 

취업할각

회사생활로 보는 나의 조선시대 직업

78gak.com

 

재밌으셨다면

좋아요&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