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카카오페이지 로맨틱 판타지 웹툰 추천 1탄 (feat.💜걸크러쉬💜)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주말에 빈둥빈둥할 일 없을 때 보는 꿀잼 웹툰 추천!!

그중 로맨틱 판타지예요!

저번에 썼다시피 저는 주인공이 답답한 건 너무 싫어해서;

이왕이면 능력 짱짱에 여성이 주인공인 걸 크러쉬 편을 준비했어요!

 

 

1.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

 

ⓒ google

 (카카페 목요일 연재작)

 

순정, 로맨스 판타지라고 하지만 은근히 액션(?) 씬도 많아요!

그리고 주연 조연할 것 없이 그림체가 정말.. 너무 예뻐요 ㅠㅠㅠ

현재 약 50화 정도까지 나왔어요! 너무 재밌어서 보다 보면 시간 순삭!

 

#걸 크러쉬 #찐 사랑 #치명치명 #꼭 봐야 하는 #심장 부여잡는

 


<줄거리>

세상을 수한 위대한 대마법사 '샬롯 엘러노어'

긴 시간이 흘러 다섯 명의 제자를 거느린 그녀는 어느날 죽음을 직감하고
완벽한 죽음을 위하여 생애 마지막 마법을 시전하고 눈을 감는다.

하지만 이게 웬일?

다시 눈을 떠 보니 뜬금없이 어린아이가 되어 버렸다!

"...그렇게에 생각해 보았지.. 마법은 스스로의 마음에서 시작되고 바라는 것을 이루어주지 않느냐
그러니 내가 남긴 단 하나의 아쉬움이 나를 이런 모습으로 만든 것이 아닌지..."

"그러니까 그 아쉬움이 사랑이라고? 뭐, 연애 같은거?"

그녀를 돕는 오랜 친우 제프리와, 제자들을 뒤로하고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제 2의 인생을 사려는 샬롯.

그리고 그런 그녀를 쫒는 찰거머리 같은 다섯 제자들의 사건 사고들 !

샬롯은 과연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 카카오페이지

 

 

 

2. 빛과 그림자 + 골든타임

 

ⓒ google

 (카카페 화요일 연재작)

 

동명의 원작 소설 '빛과 그림자'가 웹툰으로 제작되었고

후속 편으로 주인공들의 자식들에 대한 얘기를 다룬 '골든 타임'까지 이어져요!

'빛과 그림자'에서 주인공인 에드나와 일라이의 첫 만남은 웹툰에서는 잘 묘사가 안되어 있지만

소설에서는 굉장히 불쾌했었죠; 웹툰이 좀 순화시킨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후속 편에 나오는 '예니카'가 전작의 '에드나' 보다 걸 크러쉬에 당당한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걸 크러쉬 #여성스러운 #가슴 설레는 #안구 정화되는

 


<빛과 그림자 줄거리>

주인의 명령에 신분을 속이고 결혼하게 된 하녀, 에드나.
일라이 공작을 싫어하는 자작의 딸 대신 결혼하게 됐지만 그에게 정체가 탄로 나는 건 시간문제 였다.
이러나 저러나 죽을 목숨에 불과하다면, 미리 정체를 밝히는 게 그나마 살 가망이 높을 터.

"나는 자작의 딸이 아니에요. 그래도 날 받아들여 줄 건가요?"

왕명이였지만 결혼이라는 족쇄가 탐탁지 않은 피의 전사, 일라이.

농락당한 기분에 그녀의 목숨을 취하려 했으나
죽음을 각오한 듯한 당당한 그녀의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
게다가 비천한 출신의 그녀를 아내로 삼는다면 왕과 여러 영주들의 시야에서 벗어날 수 있을터.

하녀의 신분 대신 자유로운 삶을 동경하는 에드나와 그런 그녀의 삶을 언제든지 좌지우지할 수 있는 일라이.
과연 두 사람의 미래에는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까?

<골든 타임 줄거리>


뛰어난 무공으로 화려한 업적을 남긴 에드나 공작 부인과 일라이 공작부부의 장남 알렉스.
그는 부모임의 위광을 업은 우물 안 개구리가 되는 게 싫어, 진정한 '왕'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믿음직한 동료들을 하나둘 모아가던 중,
우연히 무리에 합류한 꾀죄죄한 떠돌이 소년 케니에게 알렉스는 영문도 모른채 끌리기 시작한다.

알고보니 그 소년은 아주 어릴 때 만난적 있는, 타국의 제2왕녀이자 폭군'프레드릭'의 정혼녀 '예시카'였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두사람의 사랑은 거대한 전쟁의 불씨를 당기고 마는데..


ⓒ 카카오페이지

 

 

3. 마이로드, 울프퀸

ⓒ google

 (카카페 첫 편부터 7편 무료 & 2일마다 무료)

 

표지에서도 느껴지는 화려함!

강대국 여왕인 '로젤린'은 능력과 지혜를 모두 갖춘 짱짱걸이에요!

남자 주인공인 '강준'을 대형견 마냥 귀여워하는 모습조차 위엄 있고~

현제 46화까지 연재가 돼있고 작가님이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걸 크러쉬 #얼굴 맛집인 #위엄있는 #맛깔나는

 


<줄거리>

동방의 약소국의 황자 '강준'은 나라가 전쟁에서 패배한 후, 서방 나라의 인질로 잡혀 가게 된다.
강준의 그곳에서 강대국의 여왕이자 절대 군주인 '로젤린'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전리품이 되어 로젤린의 성 안에서 생활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강준은 로젤린의 정체에 관련된 비밀을 알게 된다.
강준은 로젤린의 비밀을 지켜주는 대신, 그녀의 힘을 이용하여 자신의 나라를 다시 일으켜 세우려 하는데...

ⓒ 카카오페이지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16,667

Yesterday : 112 | Today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