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오토모(AUTOMO) 이지핸들 BLDC 무선 청소기 AVC-OTO A2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최근에 부모님께서 AUTOMO 오토모 무선 청소기  AVC-OTO A2

선물로 받으셔서 무선 청소기를 드디어 써보게 됐어요!🥰

 

정가는 570,000원이고 최저가는 검색일 기준 320,000원이네요!!😮

비싼걸 공짜로..!🎉🎉🎉🎉🎉

택배 박스를 뜯으면 안에 튼튼한 제품 박스로 2차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2차 박스를 열으면 그 안에는 아래와 같이 작은 박스 2개와 제품들이 일부 담겨 있답니다!

 

ⓒ코스모유나

 

구성품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나머지를 박스를 분리하면 각 제품이 잘 비닐포장되어있었어요!

 

ⓒ코스모유나

 

흠집 하나 없이 제품이 정말 깔끔하네요!👍

 

ⓒ코스모유나

 

필터는 2개가 있는데 하나는 이미 장착되어있고 여분으로 한 개가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흐르는 물에 간편하게 세척해서 계속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

 

ⓒ코스모유나 / 오모토 제품 상세페이지

 

아래 정착된 필터가 보이시죠?😀

0.6L의 대용량 먼지통이어서 자주 비울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과연 며칠이나 갈지...!🤔

 

ⓒ코스모유나 / 오모토 제품 상세페이지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쉽게 분리를 할 수 있어요!

 

ⓒ코스모유나 / 오모토 제품 상세페이지

 

왼쪽은 추가 필터고 오른쪽 사진은 필터가 장착된 모습이에요!

 

ⓒ코스모유나

 

청소 헤드의 아래쪽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먼지를 끌어당기는 스웨이드 정전식 소재로 되어있어

먼지 흡착에 유리하다고 해요😀

이곳으로 먼지들이 슝슝 들어가겠네요!

 

ⓒ코스모유나

 

그 외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2 in 1 브러시와 충전단자입니다!

 

ⓒ코스모유나

 

 

스탠딩형 거치대는 이렇게 생겼어요!

후면에 3M 스티커를 떼서 원하는 곳에 붙여서 세워두시면 됩니다!😀

 

 

 

ⓒ코스모유나

 

제품 중앙에 충전 단자를 연결하면 오른쪽에 파랗게 불이 들어와요!

반짝거리면 충전이 되고 있다는 거예요!

이 LED로 배터리의 잔량을 사용하는 동안 확인을 하실 수 있다고 해요!

 

ⓒ코스모유나

💛사용후기💛

2.3kg으로 가벼운 초경량 청소기라고 소개되어있는데,

생각보다 가벼워서 무리가 가지는 않는 거 같아요~

소리도 파워 버튼이 2개로 되어있어 조용한 상태로 청소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길이도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헤드가 유연해서 소파 아래도 구석구석 청소가 쉬웠어요!

2,000mAh 배터리라고 하는데 사실 무선청소기는 처음 써봐서 이게 좋은 건지...

단점을 뽑자면 다른 무선청소기와 동일하게 충전시간은 완충 기준 5시간인데 최대 사용시간은 30분이라는 점..?
(이것 때문에 그동안 유선을 고집해왔었는데 ㅎㅎㅎ)

막상 써보니 무선이 확실히 편한 점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답니다!😃

 

 

ⓒ코스모유나 / 오모토 제품 상세페이지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