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뷰여] 옛날맛 그대로 🍌바나나 과자&옛날 꽈배기 전통과자🥨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최근에 유튜브에서 우연히 옛날 맛 그대로인 바나나 과자가 한 곳뿐이 안 남았다는 걸 보고

궁금해서 추억의 바나나 과자&옛날 꽈배기 전통과자를 구매해봤어요🥰

 

ⓒ코스모유나

 

저는 위메프에서 특가 이벤트를 할 때 구매했어요~

포장은 아래처럼 깔끔하게 되어서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코스모유나

 

칼로리는 제법(?) 나가지만 과자는 당연하죠 🥰

맛있으면 0칼로리

 

ⓒ코스모유나

 

접시에 몇 개 꺼내보고 안에 보니 요렇게 초승달 모양으로 가득 들어있었어요!

하얀 설탕이 잔뜩 묻어있네요~

 

ⓒ코스모유나

전통 꽈배기는 시장에서 보던 설탕은 없이 딱딱한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영상으로만 보던 바로 그 전통 꽈배기!!

 

ⓒ코스모유나

 

꽈배기가 생각보다 엄청 커서(손으로 한 뼘 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ㅎㅎ)

봉지에는 실제로 몇 개 안 들어갔던 거 같아요!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총평💛

개인적으로 꽈배기는 생각보다 너무 맛났어요~

바삭하고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

다만 기대했던 바나나 과자는 겉에 설탕이 아무래도 너무 달게 느껴지기도 했고

안에도 퍽퍽한 빵이려서 옛날 과자는 어땠을까라는 호기심에  구매했지만

나중에 또 사 먹지는 않을 거 같아요~

 

부모님들께도 드렸는데 어릴 때 먹은 거와 똑같다며,

바나나는 달다고 꽈배기만 계속 드시더라고요 ㅎㅎ

다음엔 꽈배기만 사는 것으로...★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이 되길 바랍니다!

올 한해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