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오뚜기 속이 보이는 얇은피 잎새만두 고기/김치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요즘 만두는 얇은피가 대세지요!!

저도 얇은 피를 좋아하는데 오뚜기 잎새만두(고기/김치)가 세일 중이여서 사왔어요!

 

ⓒ코스모유나

 

고기랑 김치랑 냉동일때는 구분이 잘 안가요 ㅎㅎ

각각 14개씩 들어가 있었어요!

 

ⓒ코스모유나

 

사진은 찍었지만.. 뭐가 고기고 뭐가 김치인지 기억이 ...😂

 

ⓒ코스모유나

 

💛조리방법💛

부두러운 찐만두 - 찝통에 적당량의 물을 넣고 끓입니다.
- 물이 끓기 시작하면 냉동만두를 찜판에 놓은 수 5~6분간 찌시면 됩니다.
- 븓,랍거 척척힌 찐만두 겟!
바삭한 군만두 - 잘 구어진 프라이팬에 중불로 식용유를 부음
- 만두를 놀려 뒤집어가며 5~6분 구움
에어프라이어 조리 - 에어프라이어를 예열없이 180도에서 8분 (만두 8~10개 기준)
- TIP : 기름을 살짝 두르면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음

 

전자렌지로 저는 한번에 많은 양을 해서  8분정도 돌린거 같아요 ㅎㅎ

얇은 피 답게 안에 속이 가득 들어간게 보이네요!

 

ⓒ코스모유나

 

돼지고기와 다양한 채소들로 이루어져있는 고기만두!

 

ⓒ코스모유나

 

김치만두도 직접 양념한 김치로 칼칼하다고 하는데 맵지는 않아요~!

 

ⓒ코스모유나

 

남은 김치반 고기반은 바삭하게 프라이팬에 구워서 군만두를 만들었어요!💕

 

ⓒ코스모유나

 

겉바속촉!! 군만두 굿👍

 

ⓒ코스모유나

 

💛총평💛

 

우선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였어요~

맛없지도 엄청 맛있지도 않은 딱 냉동만두의 맛이랄까!

다만, 조리방법에 따라 조금 차이가 났는데

개인적으로 고기만두는 전자렌지로 부드롭고 촉촉하게,

김치만두는 군만두로 겉바속촉으로 먹을 때 맛이 더 좋았어요👍

 

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