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마켓컬리🥗 사조대림 상큼한 오리엔탈/유자 곤약 샐러드 구매 후기 🥙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마켓컬리에서 5일치 장을 봤어요!

이번엔 어떤 샐러드를 살까 하다가 발견한 사조에서 나온

상큼한 유자/오리엔탈 샐러드 곤약

각 2,000원 이예요~

 

1인분에 200g이고 칼로리는 곤약으로 만들어서 엄청 낮아요!

 

유자는 총 145kcal / 오리엔탈은 95kacl 예요!

곤약은 동일하니 소스에 따라 칼로리가 좀 달라지는거 같아요!

 

 

출처:코스모유나

 

 

 

출처:코스모유나

 

 

[먹는 방법]

샐러드 곤약은 보전액을 버리고 면을 차가운 물로 충분히 행군 후 물기를 빼주세요.

샐러드 곤약을 그릇에 담고 소스를 뿌려 주세요.

기호에 따라 과일, 채소 및 닭가슴살등을 추가해서 먹으시면 되요!

 

 

[구성품]

구성품은 곤약면과 샐러드가 끝,..!!

저는 채소도 조금 들어있을 줄 알고 따로 구매를 아했는데 🤣

 

 

출처:코스모유나

 

 

결국 채소는 없고 남아있던 계란만 급하게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비주얼은 별로지만 맛은 있었어요..!!

 

출처:코스모유나

 

출처:코스모유나

 

유자소스가 투명(?) 하지만 맛은 제법나요 ㅎㅎ

저처럼 말고 꼭 채소는 추가해서 드셔요 🤣

샐러드까지 조금이라도 포함되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_ㅠ 2천원이니.. 끄덕...

 

출처:코스모유나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