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투썸플레이스 윈터 판타지 화이트 포레스트 생크림 케이크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부모님 생신 기념 케이크를 어디서 살까 하다가

역시 투썸이 제일 맛있어서 투썸 "윈터 판타지 화이트 포레스트 생크림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미리 사서 방문 전 연락해서 주문한 후 가져왔어요!

판매가는 모바일 쿠폰 기준 28,000원이에요💕

 

짜잔! 패키지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버리기 너무 아까운 패키지였어요!

 

ⓒ코스모유나

 

케이크 박스 상단에 초를 담아 붙여주셨어요 ㅎㅎ

 

ⓒ코스모유나

 

안 흔들리게 조심히 조심히 가져왔는데

이 정도 떨어진 거는 그래도 선방한 거 같아요 ㅎㅎ

 

ⓒ코스모유나

 

딸기 생크림 케이크 위에 달콤한 화이트 컬 초콜릿과 드라이 라즈베리를 올려 부드럽게 즐기는

생크림 케이트라고 해요!

 

드라이 라즈베리가 시작적으로 더 예쁘게 보이도록 해주세요💕

 

ⓒ코스모유나

 

박스가 예뻐서 박스랑도 한번 찍어보고..😛

 

ⓒ코스모유나

 

저희 가족은 몇 년 전부터 나이 수대로 촛대를 다 꽂지 않고 한 살 먹었다는 의미로

한 개만 꽂아서 축하를 하고 있어요 ㅎㅎㅎ

 

ⓒ코스모유나

 

단면을 자르면 층층이 생크림과 함께 딸기가 숑숑 박혀 있어요!

생딸기보다는 딸기잼? 같은 거였어요!😮

 

ⓒ코스모유나

한 조각 툭!

 

ⓒ코스모유나

 

💛총평💛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대체로 다 맛나다는 건 너무 유명해서

평타 이상은 할 거다라는 믿음이 있긴 했어요~

가족 중에 2명은 생크림을 못 먹어서 사실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인조적인 생크림이 아니라서 생크림을 못 먹는 사람들도 만족해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크기도 4인 기준 딱 좋았답니다!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