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집에서 붕어빵 만들어 먹기💛 동우 붕어빵 팬 DW-100 & 쿠킹스토리 붕어빵믹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겨울철 인기 간식인 붕어빵 틀과 믹스를 샀어요🥰

요즘 저희 동네는 붕어빵이 2개/3개에 천 원이더라고요 😢

 

예전보다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걸 체감해요 ㅠㅠ

잔뜩 먹고싶어서 그냥 내가 만들어 먹자!라는 생각에 쿠팡에서 붕어빵 팬과 믹스를 주문했어요!


저는 할인을 하고 있을 때 아래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 코스모유나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

 

 

ⓒ 코스모유나

 

 

뒷면에 패키지 사용설명이 되어 있어요!

붕어빵 믹스도 1kg나 샀어요 해먹다가 질리지 않음 다행...ㅎ..🤣

 

 

ⓒ 코스모유나

 

 

포장을 벗기면 붕어빵 모양이 있는 틀이 보이네요 ㅎㅎ

 

 

ⓒ 코스모유나

 

 

내부는 이렇게 두 개를 한 번에 만들 수 있게 생겼어요 ㅎㅎ

가정용이여서 수량은 적지만 이정도면 부피도 안차지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 코스모유나

 

 

손잡이에는 꾹 누를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꽉 닫는게 가능한 장치가 있답니다!

 

 

ⓒ 코스모유나

 

 

깨끗이 세척 후 붕어빵을 한 번 만들어 봤어요💛

1. 펜에 기름을 칠한다.

2, 반죽을 넣은다.

3. 앙금을 넣는다

4. 위에 살짝 반죽으로 덮어준다~

 

ⓒ 코스모유나

 

저는 너무 많이 부었네요 ㅋㅋㅋㅋㅋ

위에는 조금만 해도 될꺼 같아요 ㅋㅋㅋㅋ

 

ⓒ 코스모유나

짜잔 완성!

완성샷은 나름 괜찮지 않나요 ? 😆

팥 앙금도 집에서 만들어서 단맛도 조절했더니 파는 것 만큼 맛났어요😀

대만족😍

 

ⓒ 코스모유나

 

 

다들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