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밥도둑 1위 간장 게장 맛집💛 모든반찬 간장게장 /양념게장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요즘 게장이 너무 먹고 싶은데 밖에서 오래 식사하는 건 부담스러워서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에

모둠 반찬에서 나온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해봤어요😀

네이버에 '모둠반찬 간장게장' 치시면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해요😘

저는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이렇게 하루만에 튼튼하고 신선하게 잘 포장돼서 배달이 되었어요!

 

ⓒ 코스모유나

절대 깨지지 않도록 이중삼중으로 꽁꽁 싸매져 있어서 든든했어요👍

 

ⓒ 코스모유나

 

간장게장은 왼쪽! 양념게장은 오른쪽에 들어있답니다😀

- 간장게장 : 간장게장(암꽃게) 1.5kg  15,900원

- 양념게장 : 양념게장 1kg 13,500원 (10%할인가)

 

 

ⓒ 코스모유나

 

간장게장은 무려 암꽃게예요😍

알이 꽉 찬 암꽃 게장으로 총 5마리가 들어있어요🥳

 

ⓒ 코스모유나

양념게장은 봉지 안에 절단돼서 들어가 있어요~

암숫 꽃게로 6~7개 정도 양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매콤 달콤 양념에 잘 버무려져 있네요👍

 

ⓒ 코스모유나

 

게 안에 살이 가득 보여요..!!😘😘

 

ⓒ 코스모유나

 

각각 그릇에 한번 올려봤어요!

간장게장 게가 정말 크고 딴딴한 돌게 같았어요!

옆에 양념게장 게도 가득🥰

 

ⓒ 코스모유나

우선 간장게장부터 ㅎㅎㅎ

알 꽉 찬 암꽃게라 그런지 크고 두툼하니 맛나보였어요~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배를 갈라보니 정말 알이 한가득!!

살도 정말 많아요!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바로 게딱지에 비벼서 뇸뇸했지요😘

 

ⓒ 코스모유나

 

그다음은 양념게장🥰

양념게장도 보시는 것처럼 살이 가득했어요👍

 

ⓒ 코스모유나

 

💛총평💛

오랜만에 정말 괜찮은 간장게장을 사서 맘에 들어요!

항상 유명 게장집에 가서 먹었는데,

간장게장이 저염식 숙성으로 짜지 않다고 했는데 진짜 짠맛 1도 없이 밥과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양념게장도 양념이 잘 배어 있고 탄력 있는 살에 매콤 달콤해서 밥 한 공기 금방 먹었네요!

맴찔이인 제겐 좀 매운맛이 있었지만 매운 거 잘 먹는 가족들은 다 맛있다며 좋아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둘 다 재구매하고 싶지만 굳이 한 가지를 선택하자면 간장게장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