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마켓컬리 구매 : 네떼(nette) 🥙스윗 고구마 샐러드 후기🥗 건강한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저번에 구매했던 마켓 컬리 2탄
네떼(nette) 스윗고구마 샐러드예요!
흔한 닭가슴살 샐러드가 지겨워 고구마와 과일도 적당하게 섞인 것을 구매했어요🥰

ⓒ 코스모유나


채소&고구마&사과와
일회용 포크와 과일맛나는 소스가 포함돼 있어요🙂

 

ⓒ 코스모유나


과일 채소 고구마가 다 어울리는 가벼운 과일소스였어요!
너무달지는 않아서 깔끔하고 라이트 해서 어울리네요👍

 

ⓒ 코스모유나

 
💛총평💛

먹을것이 많아 구매 후 냉장보관 이틀 후에 먹었는데도 신선했어요.
큐브 형태의 고구마와 신선한 사과가 채소와 잘 어울러져 식감도 좋았어요~

양은 155g이라 적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포만감도 줘서 신기.,.!

닭가슴살 샐러드가 지겨우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