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제주도 Day1] 제주 서귀포(중문) 핫한 오션뷰 카페 '더클리프' ✨

💛제주도 3박 4일💛
2022. 05.02 ~ 05

🐬Day1
비행기 : 티웨이 항공 725편
렌터카 : SK렌트카
호텔 체크인 : 헤이 서귀포 호텔

야시장 :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카페 : 더클리프

 

더클리프
피자/파스타/버거/치킨 다양한 칵테일 등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새벽 1시 (금토일:새벽 2시)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이 들쭉날쭉해요!

이번에 제주에 방문하면 꼭 가고 싶어 곳!

더클리프!! 트와이스 alcohol Free 촬영 장소예요 ㅎㅎ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출처 : 네이버

 

여기는 낮에 방문했을 때랑 야경 그리고 밤!

모두 느낌이 굉장히 다른 곳이에요~

해가 뜬 낮에는 바다를 보며 힐링을 하는 장소 + 야경 맛집이고

밤이 되면 갑자기 클럽 바로 변신!

저는 밤늦게 가서 고요한 분위기는 아닌 핫한 클럽 분위기를 맘껏 느꼈어요ㅎㅎ

 

 

낮엔 이런 느낌 ㅎㅎ

저는 낮에는 안 가서 이건 업체 이미지예요 ㅎㅎ

출처 : 네이버

 

저녁 8시쯤 갔는데 어두컴컴..

주차공간은 엄청 넓어요~ 걱정 안 하고 오셔도 될 거 같아요!

(그나저나 차 없으면 여긴 못 올 장소....)

 

출처 : 코스모유나

 

야외에도 촬영할 수 있는 곳이 매우 넓은데,

저녁에 가서.. 뭔가.. 조명이,....

사진이 목적이시면 낮에 가세요~~!!

 

실내에는 저녁에는 판매를 안 하는 거 같아요~

 

출처 : 코스모유나

 

요기 있는 소품들 전부 판매되는 상품이에요!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소리 나는 안쪽으로 이동하면 비로소..

사람들이 모두 모여 둠칫 둠칫

출처 : 코스모유나

 

가격표는 아래 확인하세요~!

요리도 있는데 이건 마감시간 있어서 저는 칵테일만 주문했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저 중에  논알코올을 시켰는데..

메뉴명까진 기억이 안 나고...

출처 : 코스모유나

 

💛총평💛

신나게 파티하며 음악을 즐기실 분들은 저녁에 방문하시고,

(사실 전 조용한 밤바다를 보고 싶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파티예요ㅎㅎㅎ)

저처럼 사진을 많이 찍고 싶고 조용한 바다를 즐기려면 낮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출처 : 코스모유나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