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유랑라이프] WILD WILD [와일드 와일드] 판타스틱 나이트 메어 공연 후기 👱‍♀️여성전용공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친구와 함께 10월 마지막 금요일인 29일 저녁에 [와일드 와일드] 판타스틱 나이트 메어 공연을 다녀왔어요!

 

미국에 유명한 매직마이크쇼를 모티브로 한 듯한 공연이라는데~😶

한 번도 이런 공연을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함을 못 이기고 가봤어요!!

 

(ps. 공연에 대한 자세한 가격/위치 정보는 제일 아래에 있어요!)

 

 

 

WILD WILD [FANTASTIC NIGHTMARE]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의 섬세한 터치와 깊은 감성으로 선보이는 첫 연출작.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테마별 춤과 연기, 짐승남들의 난타, 숨 막히는 샤워 퍼포먼스,
관객을 안고 하늘로 올라가는 로맨스, 심쿵 터치 랩 댄스까지!


 

공연소개
여성들이여 꿈꾸러 오라! 지금껏 꿈꾸지 못한 모든 판타지가 이곳에서 시작된다
단 하룻밤의 환상적인 일탈을 꿈꾸는 여성들이여 이곳으로 모여라!
일상에 지친 여성들의 일탈을 실현시킬 판타스틱한 쇼.

강남 최고의 핫가이들이 선보이는 HOT하고 열정적인 PERFORMANCE SHOW!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의 섬세한 터치와 깊은 감성으로 연출된 2021년 최고의 판타지 쇼
강남의 중심 압구정에 위치한 럭셔리한 공간, 나르샤의 첫 연출작으로 지금껏 느껴보지 못했던 짜릿한 오감을 자극하는 남자들, 화려한 조명쇼와 다양한 특수효과를 비롯하여 청각을 자극하는 서라운드 효과를 담은 최고의 사운드.
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일탈의 판타지, 환상적인 악몽을 선사하는 꿈의 쇼!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테마별 춤과 연기, 땀튀기는 짐승남들의 난타, 샤워퍼포먼스,
하늘로 관객을 안고올라가는 로맨스, 심쿵터치랩댄스까지 관객과 함께 느끼는 여성들만을위한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지도를 따라 가면 한 5~10분 거리에 전용관이 있어요!

저녁시간에 예매했더니 외관이 화려하네요 😮

 

출처 : 코스모유나

 

왼쪽에 열쇠 같은 곳이 입구예요!

신기하게 꾸며져 있는 공간들!

여기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저도 괜히 찰칵 😍

 

출처 : 코스모유나

 

모델들과 인증샷(?) 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

남사시러워서 저는 패스..

출처 : 코스모유나

 

참고로 나름 꼼꼼하게 공연 관련 코로나 사전 설문 등록 등 나름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ㅎㅎ 그리고 여자분들만 있어서 그런지 다들 차분히 잘 따르는 느낌..?

 

출처 : 코스모유나

 

저는 1층 F열 004 / 005열!

친구와 함께 보려고 2개를 구매했어요!

참고로 여성직장인은 티켓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

아!! 19세기 때문에 신분증은 반드시 지참해주세요!!

직장인 할인 받으신 분들은 명함도 필수로 가져가셔야 하세요!!

 

좌석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정중앙 제일 잘 보이는 위치!

전체적으로 공연장이 작아서 사실 어딜 앉아도 잘 보이지만 역시 정중앙이 최고예요!

 

참고로 사진 촬영은 공연 전/후에만 가능합니다!

출처 : 코스모유나

 

하지만 난 배우들과의 스킨십을 즐기고 싶다!! 그런 분들은 아래 제가 추천하는 좌석으로!!

아래 노란색 별이 제가 앉은 좌석이에요!

💛R석 F열 4/5번💛

 

배우들이 무대 아래에도 많이 내려오는데 특히

아래 제가 체크한 하늘색 박스 있는 쪽에 많이 왔다 갔다 하고 춤도 추고.. 난리 나는 좌석이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하늘색 아래 꽃 표시된  좌석에 앉으신 분이 가장 많은!!

스킨십 좌석이었어요 ㅋㅋㅋ 제 회차 때에는 ㅋㅋㅋㅋ

배우에게 꽃 받은 자리 ㅋㅋㅋ

 

<공연 좌석표>

 

모든 공연이 이렇진 않을 테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참여형 열린 공연이기 때문에

몇 번 실제로 무대 위에 올라가서 배우와의 스킨십 기회가 있어요 ㅎㅎㅎ

이때는 좌석 상관없이 적극적이게 손들고 목소리 큰사람이 장땡이 입니다!!!!!!!!!!

 

제가 간 공연 날에는 위에 빨간색 세모로 표시한 쪽의 관객분들의 목소리가 커서 ㅋㅋㅋㅋ

저분들이 참여했어요 ㅋㅋㅋ 특히 공중그네는 저와 같은 F열 9 번 쪽에 계신 관객분이 당첨..!

 

한 3분 정도가 이런 참여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특히 재밌어 보인 건.. 공중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P💛

무조건 바지 입고 오신 분들 중에 뽑아요!!!

난 무대에서 즐길 수 있다!! 참여하겠다!! 싶은 분들 무조건 바지 입고 가세요!!

 

공중 그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매직마이크 런던 공연 영상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아래 영상에서 19분 30초부터 보시면...! 🤣🤣🤣🤣🤣

 

https://youtu.be/2XGuZ8815-M

 

 

엄청 퀄리티가 있냐?라고 물으면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제가 이런 공연을 봤던 게 아니라 비교가.. 불가능... 그렇지만 배우들 몸매는... 좋네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보라고 하면 물음표가 살짝 있지만 한번쯤은 보면 재밌는거 같아요! 

 

공연 일정 / 공연 장소
👉 GRAND OPEN! 2021.10.15 - 2022.02.13 
👉 2021.10.15. (금)~2022.02.13. (일) 
👉 공연시간 : 70분


<시간>
화, 목 20:00
수, 금 15:00, 20:00
토, 일, 공휴일 16:00, 19:00 * 매주 월요일 공연 없음

👉 WILDWILD 전용관 (압구정 테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9
수인분당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411m

 

티켓 할인정보!!

 

▼지도 클릭▼

 

테바 : 네이버

리뷰 48

m.place.naver.com

 

공연 예매 : 네이버 예약 / 가격정보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네이버 예약 :: WILD WILD 판타스틱나이트메어

WILD WILD [FANTASTIC NIGHTMARE] 여성들이여 꿈꾸러 오라! 지금껏 꿈꾸지 못한 모든 판타지가 이곳에서 시작된다 단 하룻밤의 환상적인 일탈을 꿈꾸는 여성들이여 이곳으로 모여라! 일상에 지친 여성들

booking.naver.com

 

▼공연 티저 영상▼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