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제주도 Day1] 서귀포 매일 올레 야시장에서 횟집/흙돼지김치말이/할머니 오메기 떡집 등😝

💛제주도 3박 4일💛
2022. 05.02 ~ 05

 

🐬Day1
비행기 : 티웨이 항공 725편
렌터카 : SK렌트카
호텔 체크인 : 헤이 서귀포 호텔

야시장 :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카페 : 더클리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다양한 먹거리 및 제주도 상품 구매


출처 : 코스모유나

 

저희 숙소 (헤이 서귀포호텔)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던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야시장으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해서 저도 한번 가봤어요~!

저녁식사는 여기에서 장을 봐서 먹기로!!

 

▼위치▼

http://naver.me/xFprr704

 

서귀포매일올레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2 · 블로그리뷰 7,984

m.place.naver.com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40
영업시간 매일 영업
하절기 : 연중무휴 07:00 - 21:00
동절기 : 연중무휴 07:00 - 20:00접기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에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해요!

가장 유명한 건 다양한 신선한 횟집들이 있고

귤 상점, 기타 선물로 주기에 좋은 제주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아, 유명한 오메기 떡집도 시장 내에 위치해 있어요!

 

 

🐟회 구매 시 팁!

시장 안쪽 횟집보다 입구 쪽 횟집이 훨씬 저렴하게 동일한 퀄리티의 회를 구입할 수 있어요!

친구랑 두 곳에서 각각 구매했는데

결론은 입구 쪽에 저녁시간 쯤가서 할인하는 회를 사는 게좋았어요..!

(오히려 안쪽으로 갈수록 가격도 비싸지고;)

 

 

🐟회 뜰날🐟

아저씨가 너무 친절했어요! 저녁에 가니 가격도 저렴한데 (무려 만원!!!)

이 가격에 쌈 채소나 초장도 넉넉히 주셔서 진짜 감동했어요 ㅠㅠㅠ

다른 곳에서 구매한 건 더 비쌌는데 쌈채소 따위 없었...ㅎ....

다음에 가면 무조건 여기로만 가려고 친구랑 얘기했어요 ㅠㅠ

시장 입구!! 바로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신선 신선~!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여기는 시장 내에서 유명하다는 할머니 떡집!

오메기떡이 특히 유명하다는데

저희는 여기서 오메기 떡 말고 다음날 한라산에서 먹을 감귤 찹쌀떡을 구매!

감귤 찹쌀떡 진짜 맛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사 먹으세요!!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시장이 내부 시설이 정말 잘 돼있다고 느낀 게,

음식을 사서 여기 의자에 앉아서 먹는 분들도 참 많았어요~

다리 아프면 저희도 잠깐 앉았다 일어나고 ㅎㅎ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사람들이 줄 서서 사던 딱새우 볶음밥 집~!

저는 안 샀지만 ㅎㅎ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평일 저녁인데도 유명한 시장이라서 그런지

관광객들이 바글바글~

출처 : 코스모유나

 

시장 내에 다양한 제주 전통주들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시장 안쪽으로 깊이 들어가면 이렇게 커스텀으로 회를 사는 곳들이 나와요~

저희는 위에 횟집에서랑 여기처럼 안쪽에서 각각 하나씩 샀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완판 5분 전🐟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구경하다가 2번째로 구매한 횟집!

여기는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친절하셨어요!

2만 5천 원짜리 딱새우 등등 모둠회를 샀는데,

참고로 저는 딱새우는 제 취향이 아닌 것으로 ㅠㅠㅠㅠ

친구랑 둘 다 남겼어요ㅠㅠ 신선했지만 뭔가 맛이 제 취향은 아니였......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요기 흑돼지 김치말이랑 전복 김밥도 유명해서 사람들 줄이..

저희는 흑돼지 김치말이 겟!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음식 외에도 다양한 제주도 선물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집으로 배송 서비스도 있으니,

급한 게 아니면 대부분의 상점에서 택배비만 내면 이용 가능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다른 곳에서보다 여기서 사는 게

과자도 더더 저렴해요~!

 

출처 : 코스모유나

귤도 많이 팔고 시식 기회도 엄청 많답니다 ㅎㅎ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총평💛

참고로 오른쪽 꺼가 시장 초입 횟집에서 산 만 원짜리고왼쪽이  이만 오천 원짜리..!

물론 이만 오천 원짜리는 원하는걸 커스텀해서 딱새우나 전복 등등이 있었지만 ㅎㅎㅎ

그래도 친구랑 둘 다 만 원짜리가 낫다...!라는 결론으로 ㅎㅎㅎ

서비스도 첫 번째 집이 더 좋았어요! 쌈채소 감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고로 저는 흑돼지 김치말이.. 너무 실망했어요...

정말 짜서.. 친구랑 몇 개 먹다가 남겼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담에는 안 먹는 것으로 ㅎㅎ..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