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유랑라이프] 남양주 신상 디저트 카페 라온숨🌸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최근에 다녀온 남양주의 핫한 신상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일부만 개방돼서 이용이 가능한데, 공사가 완료된 후에 얼마나 더 예뻐질까 궁금하네요~!

 

남양주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라온 숨이에요!🌸🌸

디저트 카페로, 다양한 베이킹들이 있는데 정말 다 맛나보였어요~

 

자연친화적인 컨셉!

 

순 우리말'라온'과 '숨'의 의미는 즐겁다, 숨 쉬다로 '라온 숨'은 즐겁게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만들었다고 해요~

 

📌매일 OPEN 10:00 - CLOSED 22:00
🅿️주차o / 🐾반려동물 입장x

 

 

 

출처 : 코스모유나

 

숲 속에 있는 느낌이어서 북한강을 바라보며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이 물씬 들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정말 많은 나무들 ㅋㅋㅋ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코스모유나

 

천장도 엄청 높아서 답답함이 없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일부 층은 아직 비어있어요 ㅎㅎ

 

출처 : 코스모유나

 

저는 지하에 편한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이런 의자여서 편하게 누워서 강 멍을 떄렸네요 🥰

 

출처 : 코스모유나

 

리얼 딸기와 아메리카노,

마늘빵과 스트로베리 크루아상!

 

출처 : 코스모유나

 

밖에 강을 가까이 볼 수 있도록 문을 열고 나갈 수 도 있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새 건물이어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다만, 주차공간이 적어서 주말에 가면 어찌 될지,,, 🤔

음료도 맛있지만 빵이 정말 맛있어서 반드시 꼭 먹어 보시길 추천드려요!

차가 없으면 가기 조금 어려운 곳에 위치해있으니 ㅠㅠ

그 점이 단점이네요 ㅠ

북한강을 보며 멍 때리고 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라온숨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raonsoom_/

 

 

▼라온숨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http://naver.me/56IDFXeL

 

라온숨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1 · ★4.31 · 매일 10:00 - 22:00

m.place.naver.com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