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에어프리이어 🥐미니 크로아상 생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이번에 요즘 인기인 🥐크로아상🥐 생지를 1kg 구매했어요!

저는 쿠팡에서 17,300원에 구매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제일 하단에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사실 이마트꺼가 유명해서 ㅠㅠ 거기껄 사려고 했는데.. 50% 할인을 놓쳐서 품절 😥

 

미니크로아상이여서 1kg인데 엄청 많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건 아래처럼 봉지에 담겨서 배송이 돼요 ㅎㅎ

봉지가 쉽게 뜯어지는 종류는 아닌거 같았어요 ~

 

ⓒ코스모유나

 

🥐제품 특징🥐

- 버터의 풍미가 진한 냉동 크로아상 생지
-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

 

🥐보관 방법🥐

- 냉동 보관(-18℃ 이하)

- 해동 후 재냉동 금지

 

🥐조리 방법🥐

별도의 해동 없이, 180~200℃의 오븐에 11~12분 동안 가열하여 드세요.

(오븐의 종류나 기능에 따라 다르므로 구워지는 정도를 보면서 시간을 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동 없이 해도 된다지만 후기들을 보니 해동을 어느 정도 하고 나서 발효 후에 먹으면 더 맛나다고 해서

저도 2~3시간정도 실온에 두었어요!

 

ⓒ코스모유나

 

발효 전과 발효 후는 2~3시간만으로는 크기 차이가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코스모유나

 

제품 특징처럼 구울 때 버터향이 온 집안에 가득했어요🥰

저녁에 했는데 저녁 먹고 냄새를 못참고 엄청 먹었네요 ㅎㅎ

에어프라이도 기계마다 다르지만 저는

190℃로 12분 정도 가열했어요!

제가 쓰는 제품은 열이 조금 더 쎈지 살짝 오버 쿠킹이 되었네요ㅎㅎㅎ

1분 정도는 덜 돌려도 될꺼같은데, 이건 제품마다 너무 다르니 조절해가면서 만드시길 바라요 ㅎㅎ

 

 

ⓒ코스모유나

 

노릇노릇 ㅠㅠ

겉 바 속 촉

버터향을 가득 머금은 미니 크로아상 완성🥰

 

ⓒ코스모유나

 

안에 결도 잘 살아있어요!🥰

 

ⓒ코스모유나

 

💛구매후기💛

 

다른 제품과 비교하기에는 저는 생지를 구매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

이 제품만 보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가성비 제품을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미니라고 하지만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인거 같아요😃

 

 

▼미니크로아상 구매

 

미니 크로아상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