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곰곰 에어프라이어 크리스피 순살치킨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최근에 에어프라이기를 구매 후 다양한 에프 요리들을 해 먹고 있어요!

그중에 정말 하고 싶었던 치킨!

 

저는 쿠팡 회원이어서 쿠팡 자체 브랜드인 

'곰곰'에어프라이어 크리스피 순살치킨(냉동)을 구매했어요!

6천 원 초반대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프라이펜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
1. 프라이팬에 기름을 자작하게 두른 후 구어주세요.
2. 냉동 상태 그대로의 제품을 앞, 뒤로 뒤집어가며 중약불에서 180도에서 약 5분간 조리 후 꺼내 드세요.
3. 각종 소스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1.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도로 예열시켜주세요.
2. 냉동 상태의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겹치지 않도록 넣고, 180도에서 약 15분간 조리 후 꺼내어 드세요.
(제품의 애수, 에어프라이어의 기종 용량등에 따라 조리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TIP : 바삭하게 튀겨지도록 조리 도중 한번 뒤집어 주세요.

 

저는 위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으로 이용했어요!

다만 한 번에 많은 양을 해서 20분 정도로 조리해서 먹었답니다 😀

 

ⓒ코스모유나

 

큰 종이 호일 위에 전체 다 담으니 양은 이 정도 돼요!

밖에서 파는 치킨 1마리 양은 되네요👍

 

ⓒ코스모유나

 

조리 후 색 보이시나요 ㅎㅎ

기름기가 쭉 빠진 채로 잘 익혀졌어요!

 

옆에 소스는 저도 다른 분의 블로그를 보고 만들어 봤어요😆

고추장 한 스푼+설탕 반 스푼+올리고당+ 케첩 한 스푼을 섞었습니다!

먹으면서 취향대로 양은 조절하시면 될꺼같아요~

 

ⓒ코스모유나

 

전체적으로 튀김이 얇고 안에 살은 가득했어요!

 

ⓒ코스모유나

저는 소스에 듬뿍 찍어서 함께 먹었어요~

 

ⓒ코스모유나

 

💛총평💛

튀김이 얇고 살이 가득한 점이 첫 번째로 맘에 들었어요~

양도 가성비 생각하면 매우 흡족! (2명이서 함께 먹으면 좋은 양)

 

사실 양념을 찍지 않아도 간이 충분에 배어 있어서 그냥도 드실 수 있지만

자칫 느끼할까 싶어서 저는 양념과 함께 먹었어요~

가성비 식품이어서 맛은 파는 것만큼 훌륭하다 할 수는 없지만

사놓고 치킨이 먹고플 때 바로바로 해서 먹으실 분들에겐 추천드려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 돈 내산 구매! 홍보 NONO!

 

▼자세한 제품 정보 바로가기▼

 

곰곰 에어프라이어 크리스피 순살치킨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행복한 한주의 시작이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