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 KHD-16L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요즘 방콕을 많이 하다 보니 요리를 많이 해서 먹게 되더라고요~

뭔가 색다른 걸 해보고 싶은데 집에 오븐이 없어서 망설이던 중에

요즘 많은 사람들이 쓰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해서

고심 끝에 구매했어요!

 

저는 위메프에서 2차 판매 특가일 때 구매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지금 보니 3차 이벤트 진행 중이네요~!

 

박스로 꼼꼼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코스모유나

 

머쉬룸 크림 / 피스타치오 그린 / 카카오 블랙

이렇게 세 가지 색상이 나왔는데, 저는 머쉬룸 크림으로 구매했어요😛

 

ⓒ코스모유나

 

제품은 기본적으로 아래의 특징을 갖고 있어요!

 

ⓒ코스모유나

택배 박스 안에 기본 제품 박스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코스모유나

 

가장 한국인이 많이 하는 요리 8가지는 자동 조리 기능이 되어 있어요!

 

ⓒ코스모유나

 

박스를 열면 이벤트로 구매하면 주는 조리도구들과 레시피북 설치방법 등이 들어가 있어요😆

포장상태 굿!

 

ⓒ코스모유나

 

조리도구는 기본 5개에 특가 이벤트 진행시 2개가 추가로 증정이 돼서 저는 7개를 받았어요!

 

ⓒ코스모유나

 

사용 전 주의 사항과 사용설명서, 레시피북이 함께 동봉되어있어요~

에어프라이어로 할 수 있는 몇십 개의 요리가 담긴 작지만 알찬 레시피북 정말 맘에 들어요👍👍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위에 조리도구를 치우면 안에 에어프라이어가 들어가 있네요💕

스크래치 없도록 비닐로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마스킹 테이프도 부착되어 있네요🤗

 

ⓒ코스모유나

 

위에 없던 조리도구들은 이 안에 들어가 있었어요!

 

ⓒ코스모유나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올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서 조리 시 안전하게 유해성분 없이 사용과 세척이 가능하다고 해요!

조리과정을 볼 수 있어 제대로 음식이 만들어지고 있는지 진행상황을 눈으로 체크할 수 있어서 굿👍

 

ⓒ코스모유나

 

조리도구들도 스테인리스로 인증이 완료 됐다고 해요!

다만 로티세리 이동용 집게는 스테인리스가 아니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코스모유나

 

비닐을 뜯어도 추가로 한번 더 씌워져 있네요~

포장은 정말 꼼꼼한 거 같아요💛

 

ⓒ코스모유나

 

위에서 언급한 8가지 자동조리 기능 버튼은 여기에 있어요!

따로 조리책을 안 보고 터치하면 바로 조리 시작~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이네요😃

 

ⓒ코스모유나

 

이건 홍보 영상 같은데, 정말 다양한 걸 만들 수 있어서 맘에 들어요🥰

 

 

제품 사양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장점💛

16L의 대용량이어서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쉽게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앞에 조리과정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에어프라이어 + 오븐 + 전자레인지 + 튀김기 + 통돌이 + 전기그릴 + 토스트기 + 식품건조기 + 커피 로스터 + 찜기

이 모든 걸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기능도 정말 매력적인 거 같아요~💛

세척은 기름이 닿은 곳은 중성세제로 닦고 다른 내부와 바닥은 간편하게 닦아주면 끝이에요😃

물론 처음에는 기름으로 꼼꼼하게 닦고 중성세제로 깨끗하게 세척 후 이용해 주셔야 하세요😀

 

(TIP : 에어프라이어는 상하좌우 10cm의 간격을 두고 해야 된다고 해요)

 

💛단점💛

우선 아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제품 이미지와 같은 머쉬룸 크림색을 원했지만

크림색이 아닌 푸른 그레이빛이 도는 밝은 색상이에요 😢

실제 제품명과는 다른 색이라 처음에 당황했어요.

요즘 다양한 요리를 에프로 하는데 아직까지 큰 단점은 발견은 못했지만 앞으로 더 써보고

나중에라도 추가로 생기면 적어야 겠어요 ㅎㅎ

 

 

 

ⓒ코스모유나

 

앞으로 다양한 에프요리도 포스팅할 생각이예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