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귀여운 일러스트로 보는 "내 소비성향 테스트"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예전에 있던 소비성향 테스트 2탄이 나왔다고 해서 공유드려요!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출처 : snackpot

 

힘찬 하루를 다짐하며 시계를 보니
벌써 9시를 넘긴 시간, 지각하는 동기를 본 나는?
"떼잉 쯧쯧…" 사무실 내 자리에 앉아 혀를 끌끌 찬다. "어.. 너도..?"지하철 안 동기 옆자리에서 나란히 가고 있다.
외부 미팅을 진행하는 중...갑자기 부장님이 째려보시는 것 같은데...? '뭐지? 내가 너무 쓸데없는 말까지 한 건가?'말을 너무 많이 한 것 같아 후회한다. '내가 아무런 말이 없어서 화가 나셨나...?'나의 생각을 이야기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미팅을 마치고 내 자리에 앉아 열심히 일하는 중 들려오는 동료의 과자 먹는 소리! 적막한 것보다는 어느 정도의 소리가 자극이 되기도 한다. 나는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일을 제대로 할 수 없다.
오전 일을 일찍 끝마치고 남는 시간,점심 뭐먹지..? 고민하는 나는... 리뷰를 찾아보고 평점이 높은 음식점을 고른다. "음... 일단 나가면 뭐라도 있겠지?"감을 믿고 일단 나간다
점심 식사 뒤 커피 수혈은 필수,병원에서는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니 줄이라고 했었는데… '아쉽지만 건강을 위한 일이니까…' 커피가 안 들어간 음료를 마신다. '커피는 내 삶의 일부인 걸...?' 아메리카노 더블샷을 주문한다.
오전 일을 일찍 끝마치고 남는 시간,점심 뭐먹지..? 고민하는 나는... 리뷰를 찾아보고 평점이 높은 음식점을 고른다. "음... 일단 나가면 뭐라도 있겠지?" 감을 믿고 일단 나간다
점심 식사 뒤 커피 수혈은 필수,병원에서는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니 줄이라고 했었는데… '아쉽지만 건강을 위한 일이니까…'커피가 안 들어간 음료를 마신다. '커피는 내 삶의 일부인 걸...?'아메리카노 더블샷을 주문한다.
사무실로 들어와 자료를 복사하기 위해 복사기로 향하는 나는...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지나가는 모든 직원에게 인사하며 말을 건다. '양면을 할까 단면을 할까...?' 목표는 오직 복사뿐, 복사기로 직진한다.
친하게 지내는 동기가 복권을 들고 기대에 부풀어 있을 때 "그거 당첨되도 서울에 집 못 살텐데.."현실적인 얘기를 해준다. "당첨되면 나는 노트북 하나면 돼~"한 술 더 뜬다.
퇴근 후 친구와 쇼핑하려고 만났는데 친구가 안 어울리는 옷을 입고 와서 나에게 어떠냐고 물으면… "그거 돈 주고 산 거 맞아..?" 직설적으로 말한다. "와.너.무.잘.어.울.려" 기분 좋은 말이라도 해준다.

 

저는 고소하고 배부른 오곡라떼가 나왔어요 🥰

 

 

💛테스트 바로가기💛

 

spending.snackpot.kr/question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소비성향 테스트

내 소비성향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ending.snackpot.kr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