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타로점으로 보는 찐본캐 테스트 '내성향/연애/금전운 찾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타로점으로 보는 내 성향과 연애, 금전운 찾기 사이트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총 12문제여서 1분이면 하실 수 있답니다!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어요🥰)

 

출처 : tarotmoon

집에서 쉬고 있는데 친구가 나오라고 한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마법사/은둔자
친구가 소설책을 생일 선물로 줬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여사제/여황제
모두가 보는 앞에서 상사에세 (도움이 되는)지적을 받았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러버스/매달린사람
애써 찾아간 맛집이 문을 닫았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황제/정의
잘 모르는 사람과의 식사자리가 잡혔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타워/태양
처음 가보는 길인데 지도를 잃어 버렸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별/악마
아프다는 나의 말에 친구가 '병원을 가봐'라고 했다. 힘/달
시험이 한 달 남았는데 공부를 하나도 안했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달/황제
토요일, 일요일 모두 친구와 약속이 생겼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매달린 사람/마법사
친구가 지금부터 10년 뒤 함께 파리로 이민가자고 한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여사제/별
친구가 날 도와주려다가 일을 더 꼬이게 만들었다.
지금 내 기분에 끌리는 카드는?
힘/달

 

저는 따뜻한 프라푸치노형이 나왔네요!

다들 어떤게 나오셨는지 궁금해요~😀

 

 

▼사이트 바로가기▼

 

tarotmoon.co.kr/front/#/

 

찐본캐 테스트

'타로점'으로 보는 내 성향&올해의 연애운 금전운

tarotmoon.co.kr:443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