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알아보자, 내 동물 같은 본능 '동물 테스트' 하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동물 테스트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내 동물 같은 본능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제일 하단에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출처 : 포스텔러

 

단답형의 10문제여서 1분이면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치킨을 시킬때 순살치킨 뼈있는 치킨
나는 00으로 된 옷을 선호한다 지퍼 단추
나는 동물이 키우고 싶다 먹고 싶다
나는 음식을 먹이고 싶다 먹고 싶다
나는 고기집에 가면 집게 사장 기다린다
나는 남의 술잔이 빈것을  잘모른다 바로채워준다
계산은 카드 현금
술자리에서 뒷정리를 한다 내가 뒷정리 대상
차라리 00하는게 속편하다 내가 포기

 

저는 잡식 웰시 코기가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안가리고 다 먹긴해서...ㅋㅋㅋㅋㅋㅋㅋ

 

 

▼링크바로가기

 

https://myanimal.forceteller.com/interactive/myanimal?iab=1

 

포스텔러 동물테스트

내 동물 같은 본능은 무엇? 공식 포스텔러 동물테스트에 어서오세요! 동물심리테스트 #본능테스트 #동물심테

myanimal.forceteller.com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