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카피어랜드 소형 사무용 코팅기 H320 + 정전기방지 코팅지 100매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최근에 집에서 자료 정리를 위해 코팅기를 구매했어요!

저는 쿠팡에서 아래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코팅기 구매 시 코팅지 50매 서비스로 주는데 저는 A3 50 매인 줄 알았는데 ㅠㅠ A4용지였어요~

추가로 A4 100장도 구매해서 총 150장.. 몇년은 살 필요가 없을 거 같네요 

 

ⓒ코스모유나

 

튼튼하게 박스로 포장되어서 배달이 왔어요!

 

ⓒ코스모유나

 

내부에도 충격완화용으로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코스모유나

제품과 사용설명서, 서비스 A4 코팅지 50장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코스모유나

 

포장도 깔끔하고 안전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네요🥰

 

ⓒ코스모유나

 

이것은 뒷면!

 

ⓒ코스모유나

 

포장지를 다 분리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코스모유나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1. 코드에 전원을 연결 후 왼쪽에 버튼을 눌러주세요!

ⓒ코스모유나

 

2. Power 옆에 빨간색 LED 등이 켜져요~ 이때 예열을 시작합니다.

3~5분 후 READY 옆에 녹색 LED 불이 켜지면 코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유나

 

3. 용지를 넣으면 끝! 용지는 반드시 앞으로 넣어주셔야 합니다!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짜잔! 이렇게 깔끔하게 잘 코팅되어서 나왔어요!

 

ⓒ코스모유나

 

디테일 샷을 봐도 처음에는 울림 없이 깔끔하게 된 걸 보실 수 있어요👍

 

ⓒ코스모유나

💥주의💥

신나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티켓은 코팅지에 넣어 코팅을 했더니..

이렇게 검게 변색이 됐어요 😫😥😭😰😨

다른 건 이상 없는데 티켓 용지는 좀 다른 건지 ㅠㅠㅠ

코팅기마다 다르겠지만 이 제품에서 티켓류는 안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ㅠㅠㅠ

 

ⓒ코스모유나

 

용지보다 작은걸 할 경우 오래 사용하다 보면 열이 높아져서 간혹 이렇게 울림 현상이 있었어요!

 

ⓒ코스모유나

 

이건 추가 구매로 산 코팅지예요~

정전기 방지라는데 아직 안 써봐서 잘 모르겠네요🤔

 

ⓒ코스모유나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