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쿠팡 "곰곰 짜지 않아 맛있는 반숙란" 15개입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요즘 계란 가격이 너무 비싸죠 ㅠㅠ

반숙란이 너무 먹고 싶어서 쿠팡으로 7990원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사실 안착한 편 ㅠ)

 

▼곰곰 반숙란▼

 

곰곰 반숙란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상품평이 극과 극이어서 너무 걱정스러웠지만 저는 다행히 상태가 멀쩡하게 도착했어요!

 

ⓒ코스모유나

깨지지 않도록 위에는 폭신한 종이로 잘 되어있었어요.

 

ⓒ코스모유나

 

잘 안 까진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는 15개중에 2개 정도를 빼고는 한 번에 싹~ 잘 까졌네요 ㅎㅎ

 

ⓒ코스모유나

 

탱글탱글 반숙 잘 보이시나요?

 

ⓒ코스모유나

 

신선한 상태의 반숙란😊

 

ⓒ코스모유나

 

💛총평💛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만족스러웠어요.

별로 안짜고 적당히 간이 되어있었어요~

촉촉하고 맛도 좋고!

다만, 여러사람들의 후기를 종합하면 잘 까지는 건 복불복인 느낌이 강했어요~

가격이 안착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편하게 반숙란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