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필라테스 보수 + 발가락 양말 + 마사지볼 구매 후기 및 운동방법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홈트레이닝을 위해 필라테스 수업 때 쓰던 보수와 발가락 양말 + 마사지볼을 구매했어요💛

 

 

ⓒ코스모유나

 

필라테스 보수로 정말 다양한 운동을 하실 수 있어요 😀

주로 아래와 같은 운동을 한답니다~

 

ⓒPlaying Pilates

 

끈은 설치해도 되고 안 해도 돼요😀

 

ⓒ코스모유나

 

먼저 보수볼의 공기를 넣어야 해요~

뒤집으면 아래에 공기 넣는 곳이 있어요😚

아래 흰색으로 막아둔 걸  뽑으면 됩니다 ㅎㅎ

 

ⓒ코스모유나

 

그곳에 아래와 같이 공기를 넣는 것을 연결하세요!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그다음에는 열심히 공기를 주입하면 됩니다😀

그리고 공기가 안 세어나가도록 처음에 뺀 흰색 뚜껑을 꽂아주면 끝!

 

 

ⓒ코스모유나

 

 

저는 팔로 잡는 끈을 열결시켜 놨어요 ㅎㅎ

 

ⓒ코스모유나

 

보수 준비는 끝!

 

ⓒ코스모유나

필라테스용 양말은 그냥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발가락 양말이여서 저는 편하게 사용할 거 같아요 ㅎㅎ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이건 운동 후 마사지를 위해 구매한 마사지볼인데,

사실 아직까진 크게 좋은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써봐야겠지요 ㅎㅎ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아래는 마사지볼을 활용한 운동법이랍니다😚

저도 따라해 봐야겠어요 ㅎㅎ

 

ⓒtvN D ENT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