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간단한 게임으로 하는 음식 심리 테스트 🥪'푸디랜드'🍝로 보는 내 성격은?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음식으로 보는 심리테스트예요!

간단하고 귀여운 게임을 통해 내성향과 맞는 음식을 알 수 있어요 ㅎㅎ

 

 

ⓒ 푸디랜드

 

처음에 접속하면 귀여운 일러스트의 마을이 있어요!

밝게 빛나는 5개의 가게에를 클릭 한 후 질문에 대한 선택을 완료 하면

결과를 알게 됩니다!

 

ⓒ 푸디랜드

 

저는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네요!

 

저는 시큼달달 매력적인 클래식 치즈케이크가 나왔네요 ㅎㅎ

 

"

치즈의 진한 맛이 입맛에서 사르르 녹는 치즈케이크를 닮은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감각이 뛰어나 일을 계획하고 추진시키는 데에 능력을 지였군요.

때로는 경쟁적인 면도 보이지만 타고난 감각 덕분에 일 처리도 빠르고

어른스러운 매력도 겸비한 당신에게 사람들이 의지하는 경우도 많답니다.

"

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ㅎㅎ

재밌는 심리테스트 해보세요~!

 

 

 

▼푸디랜드 바로가기▼

 

http://foodyland.co.kr/

 

푸디랜드

게임으로 하는 나한테 맞는 음식 찾기!

foodyland.co.kr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