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필.정

[알리 익스프레스] 앱 설치 하기 (feat.언어&결제 설정)

안녕하세요!

코스모유나 예요 🐍

 

😘 알리 익스프레스 뽀개기 2탄! 😘💖

사실 요즘 PC보다는 모바일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잖아요?

 

요즘 애들은 전화기라고 하면 손가락으로 터치하는 👆 이미지를 상상한다고 하네요 ㅠㅠ☠

라테는 말이야.. 다이얼 ☎ 📞 이였..ㅎ

 

쨎든! 그런 분들을 휘해 알리 앱 설치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물론 사이트 모바일로 접속하는 방법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앱을 추천드려요~

 

앱 접속 시 추가로 받게 되는 쿠폰들이 나름 쏠쏠하거든요~!

그리고 UI도 모바일보다는 보기 편해서 가능하면 앱을 까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ㅎㅎ

 

[설치 경로]

1. 각 스토어에 접속!

핸드폰에 따라 당연히 가입 루트가 달라지겠죠?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libaba.aliexpresshd https://apps.apple.com/kr/app/aliexpress-shopping-app/id436672029

2. 설치하기 클릭

왼쪽 이미지 보시면 저는 이미 설치돼있어서 '열기'버튼이지만!

아직 설치 안 하신 분들은 '설치'라고 뜰 거예요 ㅎㅎ

 

저는 안드로이드 사용자여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인답니다!

오른쪽은 첫 화면이에요!

생각보다 깔끔한 UI여서 검색하기 좋아요!! 🦈

 

3. 언어/결제 설정하는 방법

- 로그인 후 내 계정 클릭

- 설정 클릭

- 원하는 배송지🇰🇷/ 결제 통화/ 앱 언어 선택

 

각 탭을 클릭하면 원하는 설정으로 세팅을 할 수 있어요🙆‍♀️

 

 

요거까지 완료되었으면!

이제 플랙스 하러 고고! 🐍

 

좋아요&구독은 사랑입니다💖

 

ⓒ 코스모유나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