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초정밀 진단 'mgram' 내 안의 8가지 성격 진단하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초정밀 진단 'mgram' 내 안의 8가지 성격 진단하기💕

사이트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어요!)

 

"

당신의 성격을 구성하는 44개 요소 중, 가장 강하게 나타나는 8가지 요소를 정밀하게 추출해 드립니다.

상장 기업을 포함한 9000개사 이상, 누계 1500만명 이상의

성격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기 때문에 매우 정밀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

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코스모유나

 

 

'진단시작'은 기존에 있던거고 '내 취급설명서 진단'은 계속 바뀐다고 해요!

참고로 일본 회사라고 합니다!

 

저는 내 취급설명서로 해봤어요 ㅎㅎ

총 105문항이나 있네요; 엄청 길어서 시간적 여유 되실 때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결과는 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어요~

빠르면 5분 이내에 전송된다고 하네요 ㅎㅎ

 

▼링크 바로가기▼

 

mgram.me/ko/user/profiling/edit

 

초정밀 진단 'mgram' | 내 안의 8가지 성격을 진단

고정밀 성격 진단 알고리즘을 통해 여러분의 특징적인 성격 요소를 8개 추출합니다. 유명인이나 저명인을 포함하여 7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보는 자신의 인상을 알 수 있는

mgram.me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