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소개팅 상대에게 보이는 내 모습은 ? 🤔 연애력 테스트 💕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재밌는 연애력 테스트가 있어서 공유해요 💕

채팅하는 느낌의 테스트예요 ㅎㅎ

 

출처 : POOMANG

 

당신은 사랑을 찾아 소개팅앱에 들어왔습니다.

원하는 상대의 성별을 선택해주세요.

 

출처 : 푸망

 

주말에는 주로 뭐해? 주로 밖에 나가 /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충전해
친구들은 보통 어떻게 만나? 보통 친구들이 부르면 나가는 스타일이야 / 내가 약속을 먼저 잡는 스타일이야
애인한테는 어떤 사람이 되려고 해? 함께 있으면 웃음을 주는 사람 / 낮이나 밤이나 듬직한 사람
보통 데이트 코스 같은 것도 짜고 그래? 그런 거 좀 약한데 얼마든 맞춰서 다녀줄 수 있어! / 내가 또 계획을 엄청 센스 있게 잘 세워
엄청 오랫동안 줄 기다리고 그런 거 어때? 가자면 가겠지만 사실 왜 그렇게까지 먹는지는 모르겠어 / 맛집이라면 완전 오케이! 먹는 거 좋아해
내가 되도 않는 주장을 계속 하면 어떨 거 같아? 귀여우니까 봐준다 /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해야지
화내는 모습 완전 상상도 안되는데! 화나면 어떻게 돼? 팩트로 마구 때려주는 타입 / 화나서 바들바들 떨리는 타입
그럼 만약에 우리가 싸우게 되면 어떻게 할 거야? 나는 우리가 왜 싸웠는지를 아는게 중요한 것 같아 / 나는 서로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중요한 것 같아
기념일 때 선물 같은 건 어떻게 챙겨? 그 날의 감에 맡기는 편이지 / 미리 상대가 좋아할 만한 걸 생각해두는 편이야
상대가 너한테 어떻게 접근할 때 더 설레? 부끄러운 얼굴로 호감을 표현할 때 / 적극적으로 들이댈 때
연애에 있어서 밀당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ㅇㅇ / ㄴㄴ
너는 상대의 어떤 모습에 반해? 나와 지향하는 미래가 비슷할 때! / 쇼핑이나 음식같이 소소한 부분에서 나와 취향이 잘 맞을 때!
너가 연애를 결정하는 기준은 뭐야? 꿈꿔왔던 이상형과 얼마나 가까운지가 중요해 / 난 감정적으로 끌리는지가 중요해

 

저는 라이토 형이 나왔네요 ㅋㅋ

 

 

▼테스트 바로가기▼

poomang.com/amasia

 

심테의 바다, 푸망

우린 푸망, 잔망스런 애교를 부리지 망망! 심리테스트를 향한 너의 갈망, 오매불망. 다 해소해줄게 망망!

poomang.com

재밌는 테스트 참여해보셔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