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나의 욕망 비율은? 테스트 🤑 당신은 어떤 욕망을 갖고 있을까요? feat.펜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누구에게나 욕망이 하나쯤 있죠?

내가 갖고 있는 욕망이 어떤 건지 알 수 있는 재미난 테스트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요즘 펜트하우스에 푹 빠져 있는데...ㅎㅎ

클리셰 덩어리지만 속도감과 배우들의 연기 덕분에 계속 보게되는 거 같아요~

펜트하우스 주인공들같은 욕망이 나에겐 어느정도 있는지 숨은 욕망을 확인해봐요!

 

*주의: 이 테스트는 당신의 가장 주관적인 생각과 감정을 토대로 진행됩니다. 

사회의 주류적인 가치관은 잠시 잊고 자신의 생각과 취향에 집중해주세요 :)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어요!)

 

 

출처 : arealme

 

 

총 12개의 질문이 있어요!

 

나를 과일로 표현한다면? 수박/두리안/바나나/딸기/복숭아/망고스팅/앵두
평소에 주말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 친구랑 만나서 수다 떤다.
한 파티에 친구의 초대를 받았습니다. 그 파티엔 엄청난 인물들이 참석을 한다지만 내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나의 선택은?



-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접근해 로맨틱한 만남을 이룬다.
요리를 하다가 재료가 부족해 잠시 마트에 갔다 와야 합니다. 나의 선택은?

- 입던 그대로 하고 나간다.
연인과 직장에서 경쟁을 하게 됐습니다. 나의 선택은?



- 딱히 관심 없으니 대충 경쟁에 임한다.
다음 중 한 부업을 선택해 꽤 괜찮은 수입을 낼 수 있습니다. 나의 선택은? 맛집 리뷰 블로거 /게임 스트리머/뷰티 블로거/유머 유튜버/명언 제조기
동창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려 합니다. 나의 역할은?



- 그냥 사람들이 짠 계획에 따른다.
여태 상영했던 영화 중 아무거나 하나를 볼 수 있다면 나의 선택은? 




- 비주얼 폭발 아이돌이 출연한 웹툰 영화
나의 이상형 직업은?

- 수입이 불안정하지만 많은 팬들을 만들 수 있는 직업
클럽이나 바에서 돈을 쓰는 나만의 이유는?
- 본능이 시키는 대로.
- 음악과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 친구나 동료들이 가자고 해서.
- 거래처가 같이 가길 원하기도 하고 일 관련된 얘기를 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돼서.
- 그런 곳은 절대 가지 않는다.
내가 매력을 느끼는 타입은? - 비주얼 좋고 몸매 좋은 타입
- 성격 좋고 사람 좋은 타입
- 돈 많은 타입
- 침대에서 엄청난 타입
- 집안 일 잘하고 잡다한 일처리 잘하는 타입
한달 동안 생식을 하면 어마어마한 상금을 탈 수 있는 리얼리티 쇼가 있습니다. 나의 선택은?
- 참가해서 상금을 탈 것이다. 참가한다.
- 다이어트도 할 수 있고, 괜찮을 것 같다.
- 참가하지 않는다. 고기가 없으면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다.
- 참가하지 않는다. 내 사생활을 사람들에게 공개하고 싶지 않다.

 

[결과]

결과는 아래처럼 표로 나와요 ㅎㅎㅎ

저는 제 생각보다 외모에 집착을 하는 거 같네요 🤔😅

 

 

 

 

 

▼ 테스트 바로가기 ▼

 

www.arealme.com/the-desires-of-your-heart/ko/

 

나는 어떤 욕망을 갖고 있을까?

누구에게나 욕망은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그 욕망의 대상이 다르죠. 당신은 어떤 욕망을 갖고 있을까요?

www.arealme.com

 

재밌는 테스트하며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