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60)
[유랑라이프] 강남역 카페 "더 달달 (The Dal Dal)"에서 디저트 🥞🎂🍩🍫🍰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강남역에 정말 많은 카페가 있는데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거려서 ㅠㅠㅠ 코로나 때문에 사람은 없는데 달달한 케잌은 먹고 싶어서 방황하다가 더 달달이라른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강남역 기준 10~15분) 언덕길이다 보니 올라오는게 힘들어서 사람들이 덜 번잡한거 같기도 하고 ㅎㅎ 여름에 먹으면 좋을 빙수류와 케이크 등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 보였어요! 입구에는 손소독제와 QR코드 인증을 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말 점심시간인데 대체로 한산했어요 ㅎㅎ 문열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계산대 및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과 초코 케이크를 보실 수 있답니다! 마카롱 종류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특이해 보였던 구두 모양의 초콜릿! 방문시기가 빼빼..
[유랑라이프] 강남역 맛집💛낙원테산도 돈까스 & 오믈렛 & 일식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강남엿 맛집 '낙원테산도' 강남본점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 혹은 9호선 신논현역 5번 출구에서 가실 수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제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2시 반쯤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드문드문 있었어요! 오믈렛과 낙원 모듬 카츠가 대표 메뉴라고 해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안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내부는 전체적으로 테이블은 많은데 공간은 좁은편이예요. 저는 낙원모둠카츠와 나폴리탄을 시켰어요 😘 양이 생각보다 엄~~ 청 많아요! 돈카츠는 고기 부위가 3종류예요 :) 기본 돈카스 소스와 겨자, 와사비와 소금등 취향에 따라 찍어먹을 수 있어요! 저는 기본소스와 생와사비가 제 입맛에 맞아서 아래처럼 소스를..
[유랑라이프]강남역 맛집🍙보슬보슬🍙 계란을 가득 품은 키토&김밥 전문점 😋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강남역에 맛있는 김밥 전문점에 방문했어요! 계란 김밥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강남역 2호선 1번 출구 혹은 신분당선 3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가실 수 있으세요! (자세한 위치 정보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왼쪽에 다양한 스타일의 키토 김밥 이미지가 있네요..! 밥 대신 계란이라..! 🤔 비대면으로 열감지 시스템이 되어있어요! 문을 열면 주문은 아래 기계에서 직접 하셔야 해요! 물이랑 반찬들도 셀프랍니다 🥰 김밥 메뉴!! 사실 기본 보슬 김밥 키토 김밥을 먹으려고 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막상 치즈 참치 김밥을 보니.. 혹했어요... 사실 점심을 많이 먹고 이곳에 방문했던 터라, 이미 상당히 배가 부른 상태였어요!! 키토 김밥 가격이 상당하네요!!🤔 그 외에 김밥과 ..
[유랑라이프] 느릿하게 고요하게 📒북스테이 숙소 추천 🥰 낭만있게 즐기는 언택트 국내 여행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가을, 겨울 따뜻한 곳에서 낭만까지 즐길 수 있는 북스테이 숙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완벽한 날들📒 게스트 하우스/ 강원도 속초 서점과 카페, 게스트하우스가 함께 하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좋은 책과 향기로운 커피, 여유로운 휴식이 있는 당신만의 완벽한 날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 일상에서 벗어나 책과 함께 휴식이 있는 여행을 추천해드립니다. 전용 주차장이 없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주차를 원하시는 분은 내비게이션 "고려 한방 삼계탕"을 검색하신 후 식당 옆 오르막 길에 주차를 하고 내려오시면 됩니다. 대표번호 0507-1405-2319 주소 강원 속초시 수복로259번길 7 운영시간 매일 10:00~09:00 카페 이용요금 서적 변동가격(업주문의)커피 ..
[유랑라이프]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피자 세트💛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저번 주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집에 방문했어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6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오른쪽에 입구가 있어요~!😃 주로 서빙하시는 분이 이용하는 곳이에요. 셀프는 아니지만 필요하면 사용은 가능한 거 같아요👍 내부에는 넉넉잡아 30~50명은 한 번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아래는 메뉴✌ 대표적으로 주꾸미 정식을 많이 드시는 거 같아요! 그 외에 먹어보고 싶은 다른 정식 시리즈들도 있었어요! 다음엔 떡갈비나 코다리도 먹어봐야지 >_
[유랑라이프] 자궁경부암 예방 가다실9 이벤트가로 접종 후기! 😤 가격만 추천 🤔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최근에 건강에 대한 고민이 커지면서 가다실 9가 예방접종을 하게 됐어요! 옛날에(?) 대학교 재학 중에 가다실 4가 나온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많은 친구들이 예방접종을 했어요. 학생 할인으로 저렴하게 맞을 수 있었으나 부작용 얘기가 있어 그당시에는 안 맞았었죠. 그러다가 10년이 지나서야 올해 결심하고 열심히 검색 후에 예전만큼 큰 위험부담이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접종을 하게 되었답니다. 유일하게 암을 예방할 수 있는 약이니 많이 비싸도 맞기로 했어요. 자궁경부암 주사지만 사실 여성보다는 남성분들이 함께 맞아야하는 주사예요. 주변에 남자친구나 가족이 안 했다면 데리고 가서 함께 접종하는 걸 추천드려요. ▼할인 정보 및 후기는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가다실® 9은 HPV*..
[유랑라이프] 뮤지컬 '킹키부츠'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코로나로 인해 문화생활을 오랫동안 못했는데, 오랜만에 지인이 초대권을 주어서 뮤지컬을 관람하게 되었어요! 뮤지컬 2020.08.21. ~ 2020.11.01. 💛줄거리💛 전혀 다른 두 남자의 환상적인 팀워크 올여름, 다시 한번 성공을 꿈꿔라! 폐업 위기에 처한 구두 공장을 물려받게 된 '찰리'는 생각도 스타일도 전혀 다른 아름답고 유쾌한 남자 '롤라'를 만나 새로운 영감을 얻고 도전을 시작한다. 남자가 신은 80cm 길이의 부츠인 '킹키부츠'를 함께 만들기로 한 것! 밀라노 패션쇼에서 핫하고 섹시한 '킹키부츠'라인을 선보이려 하지만, 협업은 어렵기만 하다. 결국 '찰리'는 밀라노 런웨이에 홀로 서게 되는데.. 두 남자가 함께 완성한 '킹키부츠'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유랑라이프] K-pop 뮤직비디오로 보는 국내 여행지💛BTS,블랙핑크,싹쓰리,화사,레드벨벳💛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케이팝(K-POP) 뮤직비디오에 나온 국내의 다양한 촬영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 뮤비들은 코로나로 해외 촬영지보다는 국내에서 촬영된 장소가 많아진 거 같아요😍 💛용인 대장금 파크💛 BTS 슈가 - '대취타' 뮤직비디오 촬영지 용인 대장금 파크는 총 84만 평 부지에 사극은 물론 현대극, 영화, CF까지 찍을 수 있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오픈세트장입니다.👏 대부분 일회용인 일반 세트장과 달리 드라미아는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 등 역사적인 고증을 통해 완성된 건축양식과 생활공간을 반영구적으로 지었습니다. 지금까지 등 수많은 MBC의 사극 작품들이 이곳에서 촬영된 곳이에요! 대표번호 031-337-3241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용천로 330 운영..
[유랑라이프] 관악산 가을 등산 코스 추천💛 호암로 녹지연결 ▶ 호압사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관악산 등산코스 중 호암로 녹지 연결에서 시작하는 코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서울대 쪽은 엄청 유명하지만 사람이 많고 코스가 더 가파르고 고급 코스들이 많아 저는 관악산에 가게 되면 이쪽을 더 많이 이용해요! 초보자들이 가기 좋은 둘레길 위주의 코스인 거 같아요 ㅎㅎ 관악산 호암로 녹지 연결로는 4차선의 호암로를 폭 10m, 길이 38m 규모로 가로질러 만든 생태다리입니다. 난향동 지역의 관악산 둘레길 3구간(4.1㎞)과 호암산 방향 관악산 둘레길 2구간(4.7㎞)이 바로 이어져 둘레길을 찾은 시민들에게 보다 친환경적인 보행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 출발은 삼성산 단지 주공아파트 역 (버스역)에서 내리시면 위 연결로를 통해 둘레길 코스로 올라가실 수 있어요! ..
[유랑라이프]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그려낸 로맨틱한 💐벽초지 수목원💐 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추석 연휴기간에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수목원 중 한 곳을 방문했어요! 벽초지 수목원은 지금 날씨에 가기 정말 좋은 가을 여행지랍니다! 내비게이션이 없으면 가기 좀 힘든 파주 어느 마을 구석에 있어요 ㅎㅎㅎ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조금 힘든 곳에 위치해 있네요~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힐링 기간! 사실 아직 단풍에 물들어지진 않았어요~ 다음 주나 돼야 단풍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은 성인은 9,000원! 네이버에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니 네이버 사전 구매로 결제 후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넓어서 아래 수목원 팸플릿에 있는 지도를 보며 이동을 했어요! 추천 코스도 다양하게 있어요! 너무 예쁜 곳이다 보니 드라마나 CF 촬영지로도 많이 이용되었다고 해요..
[유랑라이프]오늘, 궁을 만나다.🎎 2020년 제6회 궁중문화축전💛 온/오프라인 축제 안녕하세요!코스모 유나 예요 🐍 2020년 제6회 궁중문화축전🎊 - 오늘, 궁을 만나다!기간 : 2020.10.10.(토) ~ 2020.11.08.(일) 궁중문화축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어요😍 10월 10일부터 11월 8일까지 4대 궁과 종묘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리는 2020년 제6회 궁중문화축전!🙂 언택트 시대답게 우리 문화를 집에서도 안전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하게 프로그램을 준비해 둔 거 같아요👍 예전부터 한옥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매년 진행하는 고궁 야간 개장(별빛&달빛기행)에 참여 했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에서도 멋진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해서 정말 기대되었어요. 특히 '아티스트가 사랑한 궁'에서는 아름다운 우리의 궁인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에 ..
[유랑라이프] 가산 W 몰 💛나이키 팩토리 / 아디다스 아울렛💛 세일 정보 & 방문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저번 주부터 이번 주까지 정말 세일을 많이 진행하네요! 저번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방문을 못해 아쉬웠던 맘에 이것저것 검색해봤더니 가산 W mall에서도 대대적인 추가 할인 행사가 진행 중에 있어서 집에서 빈둥거리다가 후다닥 갔네요 ㅎㅎ 가산에는 다양한 아울렛들이 있어요~ 마리오 아울렛 / 현대 아울렛 / W몰 이 그 중 대표적이랍니다. 월요일~목요일 : 10:30~21:00 🧡 W mall 🧡 W몰은 평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21시까지 랍니다. 저는 11시쯤 일찍 갔는데.. 오픈 시간이 얼마나 지났다고 사람들이 우글우글.. 오늘 방문 목적은 나이키 팩토리와 아이다스 아울렛 매장 방문! 저는 이용을 안했지만 BC 페이북 결제시 청구 할인도 잇다고 하네요 ㅎㅎ ..
[유랑라이프]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특별 할인 시즌 방문 & 파주 근린 공원에서 피크닉😘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주말에 파주 아울렛을 다녀왔어요! 요즘 추석 연휴 시즌으로 엄청난 세일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반부터 9시까지 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 (10월 11일)까지 특별 세일 기간으로 저렴한 가격에 필요하신 물건이 있는 분들은 어서 달리세요! 주차장은 넓은 공터가 많고 이날은 주차비도 받지 않았네요 ㅎㅎ 🌺 파주 프리미엄 롯데 아울렛 🌺 제가 방문 했던 날은 코치와 나이키 팩토리, 아디다스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나이키랑 코치는 줄 서서 겨우 들어가야 해서 ㅠㅠ 사람을 되도록 피하려고 거기는 방문을 안 했어요 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지금은 엄청 후회 중 ㅠㅠㅠㅠㅠㅠㅠㅠ 미국에서 처럼 저렴한 가격에 타미힐피거 겟 가능! 근데 타미는 우리나라에서 왜이렇게 비싸..
[유랑라이프]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화 영화💛 '뮬란 Mulan 2020'💛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사실 이번에 뮬란 영화를 안 보려고 했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워낙 여러 이슈가 있었던지라, 생각이 없었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 표가 생겨서 보게 되었어요.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극장은 올해 처음 방문했네요. 코로나 때문에 개봉이 수차례 미뤄진 뮬란은 미국에서는 유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만 공개되었고 중화권 및 아시아권에서만 극장 개봉 중이라고 해요! 뮬란 Mulan, 2020 💙줄거리💙 무예에 남다른 재능을 지닌 ‘뮬란’은 좋은 집안과 인연을 맺어 가문을 빛내길 바라는 부모님의 뜻에 따라 본연의 모습을 억누르고 성장한다. 어느 날, 북쪽 오랑캐들이 침입하자 황제는 징집령을 내리고 ‘뮬란’은 아픈 아버지를 대신해 가족들 몰래 전장에 나가기로 결심한다. 여자라..
[유랑라이프] 추석 연휴 & 가을 여행,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가을 여행지 추천 TOP 3🌲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드려고 해요! 안성 팜랜드 직접 만지고 먹이 주며, 들꽃 한 포기의 가치를 배우는 즐거운 체험목장 테마파크입니다! 칡소에서부터 황소, 당나귀, 면양, 거위 등, 우리에게 소중한 가축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다양한 동물과 체험 이벤트 등이 있어서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즐길 실 수 있는 곳이에요~ 내부에 식당도 있으니 먹을 거 걱정도 없다고 해요! 탁 트인 초원에서 귀여운 가축들과 함께 뛰놀며 우리나라 농축산업의 소중함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9월 말부터는 코스모스와 핑크 뮬리를 만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양한 체험활동이 있답니다!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신두리 451) 영업시간 매일 10:00 -..
[유랑라이프] 몸도 마음도 힐링 2탄 💛 SNS에서 핫한 국내 여행지 <식물원>편💛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몸도 마음도 힐링 2탄! SNS에서도 핫한 식물원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서울식물원💛 작년 5월 개장한 서울 내 식물원이에요🥰 단순한 숲뿐 아니라 각종 행사와 여가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내부에 식물 전문 도서관도 있습니다😀 8월 19일부터 일부 장소는 무기한으로 일시 중지하고 있다고 해요~ 야외 공간(열린 숲, 호수원, 습지원)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서울 식물원은 아름다움과 인간의 창조력에서 시작되어온 예술과 문화는 하나의 뿌리라는 고민 속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서울식물원은 마곡지역 고유의 역사와 자원을 존중하고 활용하여 시민에게 생태문화적 의식과 자긍심을 심어줍니다. 또한, 서울식물원을 중심으로 수도권 광역 녹지체계를 구축하여 시민과 자연을 연결하고..
[유랑라이프] 마음도 몸도 힐링💛 SNS에서 핫한 국내 여행지 <수목원>편💛 자연 속으로 떠나요~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오늘은 SNS에서 핫한 국내 여행 장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자연속 힐링 장소들이랍니다! 💛벽초지수목원💛 아름다움과 인간의 창조력에서 시작되어온 예술과 문화는 하나의 뿌리라는 고민 속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설립자와 예술 조경을 꿈꾸는 한 화가의 만남은 벽초지 수목원의 탄생을 알렸고 원내 정원들의 자연미를 예술로 승화시켰습니다. 눈이 부시도록 화려한 여왕의 정원, 능수버들과 수양버들이 시원하게 늘어선 연못, 연못가의 파련정과 무심교의 완벽한 조화, 서양정원의 조각 공원과 아트 조경은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약 1000여종의 식물들과 함께 사계절 변화하는 수목원의 모습은 ''아가씨'', ''마성의기쁨'', ''호텔렐루나'', ''슈퍼맨이돌아왔다..
[유랑라이프] 매운 카레/라이라이스/돈부리 전문점🤗 '아비꼬' 도시락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요즘은 회사생활 하면서 점심시간을 밖에서 먹는게 꺼려지게되요~😥 그래서 도시락을 많이 찾게 되는데, 유명한 도시락 업체는 오전에 전화해도 배달 되는데 몇시간이나 걸리고 ㅜㅜ 많은 사람들이 시켜먹어 원하는 시간에 배달이 되는게 하늘의 별따기 예요! 그러던 중 카레가 먹고 싶어 연락한 아비꼬에서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한번 시켜 봤네요! 포장 진짜 깔끔하죠? 저는 회사 식대를 맞추려고 딱 8천원 가지카레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아! 아비꼬는 매움 단계도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아비꼬 메뉴/가격] 💛카레라이스💛 💛카레우동💛 💛크림카레파스파💛 💛히야시라이스💛 💛돈부리💛 [아비꼬 먹는 방법] 다양한 맵기 단계 조절과 토핑을 추가하실 수 있어요! [도시락 포장] 저는 가지카레라..
[유랑라이프] 여유롭고 안전한 서울 근교 여행 🙏 비대면 언택드 관광지 추천💕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오늘은 안전하지만 여유로운 여행 장소를 소개하려고 해요~ 코로나가 심각해져서 되도록 집에 있는 걸 추천하지만, 자가가 있으신 분들은 조용하게 혼자 다녀오실 수 있는 곳이에요! 다만 코로나 19와 기상에 따라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셔야 되세요! https://korean.visitkorea.or.kr/notice/news_detail.do?nwsid=8cdd65e1-59f1-4904-8bc9-884001e40911 소식 상세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행정보 변동사항 이전글 다음글 korean.visitkorea.or.kr 잣향기 푸른 숲 (경기 가평군) 경기도 잣향기 푸른 숲은 수령(樹齡) 80년 이상의 잣나무림이 국내 최대로 분포하고 있으..
[유랑라이프]구디 맛집 족발&보쌈이 땡길때 가는 가성비 굿 '황제해물보쌈' 방문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점심에 보쌈이 너무 먹고 싶어 져서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황제 해물보쌈집인데 구로, 안산점, 안양점, 정왕점, 포천점까지 총 5개의 가맹점이 있네요! 그중에 저는 가까운 구로본점을 방문했어요😃 보쌈을 먹는 즐거움에 보너스로 하는 웰빙음식 식당이라고 하네요! 황제 해물보쌈은 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겁게 맛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구디점에는 직장인들이 많다 보니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요! 돼지고기와 김치찌개가 무려 4,900원! 만두전골은 7,000원! 그리고 오늘 제가 먹은 보쌈정식과 동태탕은 무려 8,000원! 정말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안에 수조에는 주꾸미가 가득~! 기본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 계절메뉴와 각 지점별로..
[유랑라이프]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천 개항로💛 맛집&카페 리스트😋 안녕하세요!코스모 유나 예요 🐍 요즘 힙항로로 떠오르고 있는 동인천 개항로 거리의 맛집 리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인천 개항로 거리는 1883년 인천 개항장 126년 세월의 흔적이 쌓인 개항기 역사와 문화의 만남의 장소예요.이곳은 옛 일본영사관인 중구청과 일본 제1은행 인천지점, 일본 제18은행 인천지점 , 일본 제58은행 인천지점 등 근대 건축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장소예요. 이뿐 아니라 일본 우선주식회사나 인천의 아트플랫폼, 제물포구락부 등역사의 흔적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고 귀로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원하시는 분은 인천문화 관광해설사가 배치되어 예약을 받아 해설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보다 깊은 해설을 들으며 도보관광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나 여행 단체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코로나 시국..
[유랑라이프] 신도림 디큐브시티 분위기 좋은 갤러리 앤 카페 ☕ '아방가르드'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3층에는 아방가르드라는 카페가 있어요! 아방가르드(AVANT)는 카페&갤러리라고 보시면 돼요! 신도림에 방문하면 스타벅스보다 이곳에 더 오게 되는 거 같아요~ 적당히 쇼핑하고 놀다가 사람이 조금 드문 3층이어서 쉬고 가기도 딱 좋아요! 홀 자체는 적당히 넓고 열려있는 공간이라 답답함이 없어요! 갤러리 느낌의 카페여서 사진에는 안 담겼지만 특이한 느낌의 의자들도 있답니다! 통유리도 되어있어 밖의 풍경을 바라보며 멍 때리기도 좋아요 ㅎㅎ 메뉴는 아래 음료 및 디저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시즌에 따라 새로운 메뉴들도 개발되어 나오고, 세트메뉴로 친구와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 신도림 바로 옆이 대림이어서 그런지 중국 손님이 많은가?🤔 신도림에서..
[유랑라이프]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천 개항로💛 놀거리&볼거리 추천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어제에 이어 인천 개항로! 힙항로의 놀거리와 볼거리를 소개해드릴게요🥰 1. 인천 아트 플랫폼 인천 아트플랫폼은 '복합 문화 예술 창작 공간'으로, 인천광역시 원도심 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중구 해안동 일대에 조성되었습니다. 근대 개항기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건립된 인천 아트플랫폼은 공모로 선발된 국내외 입주 예술가들의 스튜디오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행사 등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 년에 한 번 스튜디오를 개방하고 시민들에게 공개하는 '오픈 스튜디오'를 비롯하여, 다양한 전시와 기획공연 등이 열립니다 위치 인천 중구 제물량로218번길 3 (우)22314 대표번호 032-760-1000 영업시간 🔹평일 09:00 - 18:00 ※ 전시..
[유랑라이프] 신도림 디큐브시티 분위기 굿 🥰데이트&모임💘 맛집 '비밀 시그니처'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신도림 디큐브시티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맛집을 검색했을 때 가장 리뷰도 많았고 분위기가 좋아 보였던 비밀 시그니처(B meal signature)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신도림 비밀 시그니처는 디큐브시티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통유리로 밖에서도 보이는 레스토랑! 전체 메뉴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점심에 브런치로도 유명하지만 파스타&피자&스테이크로도 유명해서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답니다! 자세한 각 메뉴에 대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 세트 메뉴도 있으니 여러 개를 맛보실 분들은 아래 세트 메뉴로 좀 더 저렴하게 드세요 :) 내부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뭔가 인스타 맛집 느낌도 물씬 풍기는 곳 ㅎㅎ 평일 금요일 저녁에 ..

Total : 21,035

Yesterday : 95 | Today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