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유랑라이프] 뮤지컬 '킹키부츠'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코로나로 인해 문화생활을 오랫동안 못했는데,

오랜만에 지인이 초대권을 주어서 뮤지컬을 관람하게 되었어요!

 

 

뮤지컬 <킹키부츠>

2020.08.21. ~ 2020.11.01.

 

 

ⓒ킹키부츠

 

 

💛줄거리💛

전혀 다른 두 남자의 환상적인 팀워크

올여름, 다시 한번 성공을 꿈꿔라! 폐업 위기에 처한 구두 공장을 물려받게 된 '찰리'는

생각도 스타일도 전혀 다른 아름답고 유쾌한 남자 '롤라'를 만나 새로운 영감을 얻고

도전을 시작한다.

 

남자가 신은 80cm 길이의 부츠인 '킹키부츠'를 함께 만들기로 한 것!

밀라노 패션쇼에서 핫하고 섹시한 '킹키부츠'라인을 선보이려 하지만, 협업은 어렵기만 하다.

 

결국 '찰리'는 밀라노 런웨이에 홀로 서게 되는데..

두 남자가 함께 완성한 '킹키부츠'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캐릭터&캐스팅💛

 

다양한 분들이 나오는데 제가 가는 화요일에는

김성규 최재림 김환희 심재현 씨가 나오시네요 🤗

 

 

ⓒ킹키부츠
ⓒ킹키부츠

 

 

한강진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이 있어요🤗

정확히는 2~3번 출구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2-3번 출구 사이 ‘블르스퀘어’로 가는 길이 두 군데가 있는 데

그중 인터파크 홀로 가는 건 왼쪽 계단!

가는 길 쪽으로 벽에 걸려있던 <킹키부츠> 포스터🥰

 

ⓒ코스모유나

 

쭉 가다보면 블루스퀘어 네온사인이 나타나요~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는 객석으로 치면 2층이 있는 층이고 티켓부스는 한 층 위에 있어요!

초대관람권을 사용했던 터라 티켓부스 중 가장 왼편에서 티켓을 교환!

 

ⓒ코스모유나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문진표를 아래 QR코드를 통해 URL에 접속해서

작성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객석으로 들어갈 때 앞에서 표와 함께 문진표를 꼭 확인해요…!

문진표 미리 안 해놔서 못 들어가 다시 줄 서시는 분들도 있으니 아래 온라인 접속으로 작성한 문진표를

미리미리 캡쳐 해 놓으세요~!

 

ⓒ코스모유나

 

초대석 티켓이지만 자리가 너무나 좋았어요🤩

 

ⓒ코스모유나

 

 

 

 

 

 

 

 

어둠이 내려앉은 저녁 8시 공연 시작!

 

ⓒ코스모유나

 

10/20 20:00 공연의 출연진들 사진이 있는 포토존🤩

 

ⓒ코스모유나

 

공연장 내부는 거리두기로 띄엄띄엄 👬

제 객석은 2층 5열 39석으로 무대에서 약간 오른쪽으로 치우쳐 있었어요!

무엇보다 코로나 때문에 3석 중 1석은 빈 자리로 남겨져 있었기에 앞사람 머리에 가려지는 게 적어서

관람하기에 좋았답니다😀

 

ⓒ코스모유나

 

객석 입구 GATE1앞에는 킹키 부츠 굿즈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기념품샵이 공연 시작 전과 인터미션에만 열린다는 게 조금 신기..!

아마 n차 관람객이나 킹키부츠를 좋아하는 팬들을 타겟으로 한 거 같아요~

그 외에 AR 체험존도 있으니 뮤지컬 팬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다지 많은 사람들이 사는 것 같진 않았는데

사는 사람들이나 미리 살펴 본 블로그들에서 ‘절대반지’를 구매한다길래 

이걸 대체 왜 사나 싶었는데

(무슨 컬러풀한 성게가 달린 반지 같았음)

 

공연 마지막에서야 왜 사는 지 알겠더군요….😨

갑자기 노래방 조명이 커튼콜 할 때 절대반지를 번쩍 거리면서 객석에서 안무를 따라 추는 사람들이..!

엄청난 팬들이신거 같았어요😀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객석 2층에 있던 포토존으로 마무리 😍

 

ⓒ코스모유나

 

 

💛감상평(스포주의)💛

 

개인적으로는 인피니트 노래를 잘 듣지 않아서 성규님 목소리를 잘 몰랐는데

뭔가 철 없는 20대 도련님 같은 목소리 같았어요!

 

사실 전체적으로 캐릭터 이미지랑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려서 신기했네요~

 

(내가 알기로는) 출연진들이 전부 (사진에 있던) 한국인들일텐데

아버지는 마지막 커튼 콜 때 분명 외국인 출연진들이 있었다고 주장ㅋㅋㅋ

얼마나 외국인처럼 보였던(?) 연기했던(?) 겁니까ㅋㅋㅋ

 

오페라 글라스를 빌릴 생각이 없었는데

인터미션 때 지나가는 관객 분들이 배우들의 표정연기를 칭찬하는 걸 듣고

처음에 빌릴 껄 그랬나? 하는 후회를 하기도…(대여료는 3,000원)

 

롤라의 목소리가 높았다 낮았다 변하는 것도 재밌었고…

<I’m Not My Father’s Son>

 

롤라와 찰리가 모두 ‘아버지의 그림자’에 휘둘려왔던 느낌을 표현한 이 곡도 좋았어요.

‘효’를 중시하는 문화권이라 그런가 ‘착한 아이 콤플렉스’가 많은 편이라는 한국인들에게

자기 자신을 생각해보기 좋은 곡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었지요.

 

 

---

 

 

오후 8시에 시작해서 9시 20분쯤 1막이 끝났어요!

20분간 인터미션(휴식시간)이 있는데

안내하시는 분들이 5분 전에는 들어와 달라고 요청하는 걸 보면

실질적인 인터미션은 15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2막 공연 후 오후 10시 48분정도 되었어요! 즉 전체 공연 자체는 2시간 30분 정도 걸린답니다!

저녁 공연을 볼 생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대중교통 시간 생각해서 예매하시길😊

 

 

사실상 이번 달까지여서 며칠 안 남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공연 놓치지 마세요🧡

 

장르 뮤지컬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지번 : 한남동 727-56)
- 한강진역 2번 출구
운영시간 2020.08.21 ~ 2020.11.01  (관림시간 : 155분 / 인터미션 : 20분)
화 ~ 금 20:00
토, 일, 공휴일 14:00, 19:00
입장료 VIP석 140,000원 R석 120,000원 S석 90,000원 A석 60,000원
예약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20005030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