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유랑라이프]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그려낸 로맨틱한 💐벽초지 수목원💐 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추석 연휴기간에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수목원 중 한 곳을 방문했어요!

벽초지 수목원은 지금 날씨에 가기 정말 좋은 가을 여행지랍니다!

 

내비게이션이 없으면 가기 좀 힘든 파주 어느 마을 구석에 있어요 ㅎㅎㅎ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조금 힘든 곳에 위치해 있네요~

 

💐벽초지수목원💐

 

 

ⓒ코스모유나

 

가을꽃 힐링 기간!

사실 아직 단풍에 물들어지진 않았어요~

다음 주나 돼야 단풍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코스모유나

 

가격은 성인은 9,000원!

네이버에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니 네이버 사전 구매로 결제 후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코스모유나

 

 

생각보다 넓어서 아래 수목원 팸플릿에 있는 지도를 보며 이동을 했어요!

 

 

ⓒ코스모유나

 

추천 코스도 다양하게 있어요!

너무 예쁜 곳이다 보니 드라마나 CF 촬영지로도 많이 이용되었다고 해요!

드라마 촬영 코스가 있다니 신기했어요 ㅎㅎ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처음 들어서면 보이는 울창한 소나무와 꽃길!

저 소나무들 정말 비싼 건데...!

 

 

ⓒ코스모유나

 

 

그리고 안에 펼쳐진 '여왕의 정원'은 정말 동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정원이었어요 😍심쿵💘

로맨틱한 하트 모양 나무부터 돔으로 된 나무 장식과 그 옆에 수만 가지의 아름다운 꽃들이 정말 장관이었어요.

 

 

 

ⓒ코스모유나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는 식물과 꽃들 ㅠㅠㅠ

이렇게 다양하고 예쁜 꽃을 보는 게 얼마만인지..

 

 

ⓒ코스모유나

 

 

여기서 신혼부부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걸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코스모유나

 

 

꽃다발 같이 뭉개 뭉개 서로 모여 있던 꽃밭

 

 

ⓒ코스모유나

 

 

괜히 자연스러운 척..!

 

 

ⓒ코스모유나

 

 


그리고 이 벽초지 수목원을 유명하게 만들어준'유럽 정원'으로 왔어요!

 

ⓒ코스모유나

 

 

대문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누가 만든 건지 ㅠㅠ 하나하나 안 예쁜 곳이 없네요.

 

 

ⓒ코스모유나

 

여기선 마치 내가 이 정원의 주인인양! 멋지게 포즈도 취해주고

사진을 제일 많이 남긴 장소예요!

 

양쪽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다양한 신들이 조각상으로 되어있는데

정말 유럽에 와있는 착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유럽의 여러 도시와 궁을 가봤지만 이 정도 관리가 잘 된 곳은 정말 드문데,

올해 못 간 해외여행을 이렇게 가네요.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메인 중앙 분수대!

정말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코스모유나

 

여기 관리하시는 분은 어떤 분이길래

이렇게 센스가 넘치시는지...

저렇게 예쁘게 꼬아져 올라가는 나무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코스모유나

 

 

사이사이 아래와 같은 분수대가 있었어요!

저 뒤에 보이는 집은 기념품과 간단한 요깃거리를 살 수 있는 상점입니다!

 

 

ⓒ코스모유나

 

 

이런 분수대 정말 유럽에서 정말 많이 봤는데, 여기서 보다니!!

 

 

ⓒ코스모유나

 

 

저 나무들이 조금만 더 높았다면 미로 같은 정원이었을 거 같아요 ㅎㅎ

 

 

ⓒ코스모유나

 

 

이렇게 포토 스폿을 표시해주고 있어서

사진을 어떻게 찍을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표지판이 있는 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 샷을 건지실 수 있어요 :)

 

 

ⓒ코스모유나

 

 

유럽 정원을 나와서 동양적인 느낌이 물 쓴 풍기는 곳으로 향했어요!

한옥 정좌부터 예쁜 다리에서 인생 샷을 찍은 실 수 있어요~!

 

 

ⓒ코스모유나

 

 

이사진의 오른쪽에 이곳으로 내려오는 길 바로 옆에 인공 폭포가 있어서

시원하게~~ 물방울을 맞으면서 내려가셔야 하세요 ㅎㅎ

 

 

ⓒ코스모유나

 

다리를 쭉 지나가면 연꽃들 안으로 쏙 들어가게 됩니다!

다만 가을로 접어들어서 연꽃잎들이 많이 지고 있네요~

연꽃은 여름에 와서 보는 걸 추천드려요!!

 

 

ⓒ코스모유나

 

정말 예쁜 색상의 연꽃들 ㅎㅎ

 

 

ⓒ코스모유나

 

 

그래도 아직은 푸르른 연못

안에 자세히 들여다보면 물고기들이 있어요!

 

 

ⓒ코스모유나

 

 

다시 입구 쪽으로 오면 베이커리와 기프트 상점 레스토랑이 있는 유리 건물이 있어요 :)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여기에서도 예쁜 꽃들이 많아서 여러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코스모유나

 

 

사진을 추린다고 추렸는데 이 정도예요~

적당히 넓고 예쁜 곳이 너무 많아서 이곳에 다 못 올려서 아쉽네요 ㅠㅠ

특히 유럽 정원은 진짜 유럽에 가서 본 곳보다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요.

그 외에도 동양풍 정원과 연못은 제가 풍경화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도 줬답니다!

 

위치가 조금 가기 힘들지만 한 번쯤은 방문하셔도 후회가 없을 장소예요!

저는 부모님과 함께 갔는데 다음에는 봄쯤에 한 번 도 오고 싶다고 말씀하실 정도로 만족도가 크셨답니다 🥰

 

대표번호 031-957-2004
위치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연중무휴
가격 성인 : 9,000원
청소년 : 7,000원
어린이/경로/장애/국가유공자 : 6,000원
36개월 미만 영,유아 : 무료 
홈페이지 http://www.bcj.co.kr/
예매 네이버 : 네이버 예매시, 최대 8%할인 + N페이포인트 적립!
hqttp://naver.me/Gxs16Q7P

 

▼기타 수목원 정보는 이전에 작성된 수목원 편 링크 클릭!▼

 

cosmomz.tistory.com/143?category=948649

 

[유랑라이프] 마음도 몸도 힐링💛 SNS에서 핫한 국내 여행지 <수목원>편💛 자연 속으로 떠나요~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오늘은 SNS에서 핫한 국내 여행 장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자연속 힐링 장소들이랍니다! 💛벽초지수목원💛 <동양과 서양정원의 아름다움을 그려낸 벽��

cosmomz.tistory.com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