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아임웰 신제품 닭가슴살 (야채/불고기/김치) 볶음밥 냠냠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 보여주는 여자>

코스모 유나 예요 🐍

 

 

위메프 특가로 무려 개당 1,900원에 아임웰 신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진짜 득템득템 😀

그매는 위메프에서 했어요!

 

 

ⓒ 코스모유나

 

 

총 3가지의 맛을 구매했는데 칼로리는 모두 동일했고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왔답니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200g (320kcal)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 200g (320kcal)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200g (320kcal)

 

ⓒ 코스모유나

 

우선 조리는 프라이팬 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 두 가지 방법이 있어요!

저는 펜에 기름 두르기 귀찮아서 전자레인지로 편하게 조리했어요!

전자레인지도 조리 방법이 두 가지로 돼있더라 구요~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 선택 2번으로 먹었답니다😉

 

[조리방법]

▶ 냉동상태 그대로 조리해 주세요.

▶ 제품의 양 또는 조리기구 종류에 따라 조리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 조리 1. 중불에 프라이펜을 가열 시킵니다.
2. 달궈진 프라이팬에 냉동상태의 볶음밥을 넣고 뒤집개로 뒤집어가며 약 3분 30초간 볶으면 끝
전자레인지 조리
(700W 기준)
선택 1) 포장물을 살짝 뜯은 후 약 3분 30초 간 데워주세요.
선택 2)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옮겨담아 랩을 씌운 후 약 3분 30초간 조리하세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200g (320kcal)

 

ⓒ 코스모유나

 

쌀은 좀 푸석푸석하고 매운 정도는 낮은 편이었어요!

김치랑 고기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개인적으로는 현미가 있어서 씹는 맛이 있는데 사실 밥 자체가 조금만 더 쫀득했으면 더 대비되어서 맛있겠다 싶었어요!

아! 양파가 있다고 하지만 김치 양념에 있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ㅎㅎ

씹히는 양파는 잘 안 느껴졌네요~

 

다만, 조리 방법을 조금 바꿔 펜으로 했다면 또 달라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 펜으로 조리하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 코스모유나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200g (320kcal)

 

주요 채소는 당근 파프리카(붉은) 브로콜리가 보이고 닭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장이랑 후추로 맛을 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후추를 좋아해서 저는 따로 더 뿌려먹긴 했어요😋

약간 간간한데 짜지는 않고 밥이 부슬부슬합니다!

어제 먹은 김치볶음밥에 비해 밥이 덜 뻑뻑하고 촉촉했어요!

개인적으론 김치볶음밥 도다는 야채가 더 맛있었어요!

 

ⓒ 코스모유나

이거는 냉동상태 그대로 그릇에 담은 컷!

 

ⓒ 코스모유나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리면 아래와 같이 꼬슬꼬슬 볶음밥 완성!

 

ⓒ 코스모유나

꼬슬밥 디테일 샷!

 

ⓒ 코스모유나

 

 닭가슴살 불고기 맛 볶음밥 200g (320kcal) 

 

이번에 구매한 제품 중 제일 맛있게 먹은 건 불고기 볶음밥이었어요!😋

밥도 적당히 촉촉했고 무엇보다 닭가슴살이 제일 큰 덩어리 형태(?)로 있었어요!

굴 소스랑 비벼먹으면 더 맛이 업그레이드될 거 같아요🥰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