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스위트 홈' 생존 테스트💀 나의 생존 확률은?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넷플릭스에 인기 드라마 '스위트홈' 심리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공유드려요🥰

 

💗스위트홈 생존 테스트💗

나의 생존 확률은?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어요)

※ 이미지가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무서운걸 못 보시는 분들은 스킵해주세요!

 

출처: VONVON

 

문제는 총 14개 입니다💛

 

갑자기 옆집 사람이 초인종을 마구 누르면서 문 좀 열어달라고 한다면 나는? - 문을 열고 무슨 일이냐고 묻는다. 
- 인터폰으로 무슨 일 때문이지 설명을 듣는다.
- 집에 없는 척한다.
혹시 모르니, 내 몸을 지킬 수 있는 무기를 골라본다면? - 대걸레와 식칼로 만든 창
- 냉장고 문을 뜯어 만든 방패
- 알루미늄 야구배트
- 거실에 장식해둔 큰 검
오피스텔을 둘러보니 대부분 사람들이 괴물이 되어버린 상황. 이때 나는? - 건물에 다른 생존자가 있는지 수색하자
- 괴물들을 마주칠 수도 있으니, 집에서 구조대를 기다리자.
며칠이나 지났을까. 방 안에 있던 식량이 다 떨어졌다! 이때 나는? - 용기를 내서 무기를 들고 다른 곳으로 떠난다. 
- 밖에 괴물들이 있을 수 있다! 조용히 끝까지 구조를 기다린다.
복도에서 머리가 절반만 남은 괴물을 마주쳤다. 이때 나는? - 어차피 나를 볼 수 없다. 무시하고 지나간다
- 소리는 잘 들을 거야. 숨소리를 죽이고 조용히 도망간다.
- 나를 발견하기 전에 죽여야 한다! 무기로 공격한다.
간신히 위험을 벗어나 다른 층에 도착했는데, 어린아이들의 울음소리가 들린다! 이때 나는?

- 내 몸 하나 챙기기도 힘든데..
- 모른 척 지나간다.괜히 괴물들의 주의를 끌 필요는 없지.
- 반대 방향으로 도망친다.이럴 때일수록 서로 도와야 해!
아이에게 달려간다!

건물 1층, 생존자 캠프가 보인다. 주민들이 모여있는 것 같다. 이때 나는? - 세상에 믿을 사람은 없지. 단독으로 움직인다.
- 휴 다행이다..! 캠프에 받아달라고 부탁한다.
- 캠프에서 식량 등 물자를 훔쳐 건물 밖으로 나간다.
보급품을 구하기 위해 수색을 나가기로 했다. 편의점, 마트, 병원 중 어디를 먼저 수색할까? - 안전이 우선이다. 가장 가까운 편의점으로 간다.
- 리스크는 있지만 대박을 노리자! 마트로 떠난다
- 부상이라도 당하면 큰일이다. 의약품을 찾아 병원으로 가자.
건물을 나서고 상황을 파악하기도 전에, 거대한 괴물이 “프-로-틴”이라 말하며 다가온다! 이때 나는? - 다른 사람을 괴물 쪽으로 밀고 도망간다. 
- 공격을 재빨리 회피하고 도망친다. 
- 무기를 단단히 잡고 괴물을 공격한다. 
- 괴물을 유인해 다른 사람들을 대피시킨다.
결국 수색 작전은 실패했다. 남은 식량으로 겨우 버티는 중에 새로운 생존자 집단이 합류를 요청한다면 나는? - “입이 늘어나서 좋을 건 없지” 매몰차게 거절한다.
- “가방이 두둑해 보이는데?” 생존자들을 협박해 보급품을 약탈한다.
- “우리도 힘들지만 도와야지..” 캠프에 받아들이고, 식량을 나눠준다.
위협적인 자세를 취하자, 그들의 태도가 돌변하여 무기를 꺼내고 달려든다! 이때 나는? - 소리를 크게 질러 괴물들을 유인한다.
- 무기로 제압한 뒤 소지품을 약탈한다.
- 일단 항복한 뒤에, 보복할 기회를 엿본다.
설상가상! 함께 했던 생존자 중 몇 명도 괴물로 변하기 시작했다. 이때 나는? - 언제 괴물이 될지 모르니 죽인다.
- 괴물이 되었을 때 죽여도 되니까. 일단 살려둔다.
- 묶어서 독립된 공간에 격리한다.
다툼으로 너무 소란스러웠을까, 괴물들이 몰려들어 건물 입구에 설치한 바리케이트가 무너지고 있다! 이때 나는? - 일단 옥상으로 전속력으로 달려간다.
- 물건을 모아 바리케이트를 보강한다.
- 괴물들을 유인해 모두가 대피할 시간을 번다.
건물은 괴물들이 점령하게 되었다. 남은 생존자들은 옥상에 모였다. 건물 입구로 탈출은 힘들 것 같다.. 이때 나는? - 운명을 받아들이고, 생존을 포기한다.
- 옥상에서 탈출할 아이디어를 짜낸다.
- 옥상 입구를 보강하고 새로 캠프를 차린다.
- 다른 건물에 들리게 소리쳐 도움을 구한다.

 

앗! 저는 90% 생존확률이 나왔네요😆😆😆

재밌는 테스트가 되셨길 바래요🙏

 

출처 : VonVon

 

 

▼테스트 바로가기

 

kr.vonvon.co/QHnLo

 

[스위트홈 생존 테스트] 나의 생존 확률은?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