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부자 운' 테스트 : 나는 어떤 방식으로 부자가 될 운명일까?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나는 어떻게 부자가 될 운명인지를 알아보는 테스트예요😆

 

출처 : vonvon

 

질문 답변
천만 원을 내고, 보고 싶은 미래를 딱 10초간 볼 수 있다면 당신의 선택은?
(단, 주가나 부동산 가격 등은 제외)
- 인생을 확 바꿀 수 있는 기회! 빚을 내서라도 GO
- 그 돈으로 차라리 현재를 더 즐길래!
지금 당신의 지갑 환경은? - 상황에 맞는 혜택을 위한 여러 카드들이 빼-곡
- 카드 1개, 신분증으로 끝
- 현금 박치기가 싼 경우를 대비해 현금이 깔끔하게 정렬
- 지갑은 귀찮아.. 주머니에 모두 킵!
공항에 도착한 당신의 모습을 떠올려 보면… - 적어도 출국 3시간 전에 넉넉하게 도착하는 편이다.
- 모든 경로와 예상시간을 계산해 딱 맞춰서 도착한다.
- 일찍 가려고 해도 마지막엔 늘 허겁지겁 시간을 겨우 맞추게 된다.
- 늦어서 비행기를 놓쳐본 적이 있다.
스트레스 받을 때 나는 - 지름신 강림 “쇼핑”
- 카페인이 필요해 “커피"
- 마음의 양식이 필요해 “독서"
- 머리가 지끈, 소화불량 ”병원검진”
- 어디든 나가보자 “드라이브"
쇼핑을 할 때 나는 - 백화점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 안심
- 쿠팡에서 탐나는 아이템 GET!
- 소파에 누워서 홈쇼핑 충동 즉시 주문
- 대형마트나 대형아울렛에서 다양한 물건 구경하는 게 꿀잼!
친구와 밥을 먹고 계산할 때 가장 자주 일어나는 상황은? - 현장에서 각자 카드로 나눠서 결제하는 게 편하다
- 일단 한 명이 계산하고 후에 정산하는 게 좋다
- 누가 먼저 계산하는지 눈치를 보게 된다
- 오늘은 내가 쏠게! 라고 말하는 게 편하다
연말 모임 후, 택시가 안 잡힌다면? - 콜택시를 부르고 카페에서 다른 일을 한다.
- 다른 교통수단을 찾아본다.
- 도로로 나가 적극적으로 택시를 잡아본다.
- 목적지 방향으로 걸으며 계속 택시를 찾는다.

 

저는 타고난 사업가형이 나왔네요 ㅎㅎ

 

출처 : vonvon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