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와 어울릴까?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나는 어떤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지 재미로 하는 테스트예요😀

 

👜명품 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출처 : vonvon

 

총 10문항이랍니다😃

 

평소 친구들에게 나의 이미지는? - 뭐든 맛있게 잘 먹는
- 약간 모자라지만 착한
- 자기 사람을 잘 챙기는
- 미친 텐션을 자랑하는
- 싸가지 없지만 속은 깊은
코로나 시국이 끝나고 가장 먼저 하고싶은 일은? - 친구들 모두 모여 밤샘 파티
-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
- 사람 많은 놀이공원 가기
- 그동안 못갔던 헬스장 출석
- 마스크 안쓰고 번화가 산책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은? - 얼어 죽어도 코트
- 블링블링 반지
- 강렬한 티셔츠
- 시크한 선글라스
- 편한 트레이닝복
집앞 편의점에 갈때 나는? - “언제 인연을 마주칠지 몰라” 풀 셋팅
- “누가 본다고 그래” 트레이닝복에 슬리퍼
우산 없이 집을 나왔는데 비가 내리면 나는? - 가방을 우산삼아 전력질주
-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한 잔
- 가방을 옷에 품고 버스정류장 대기 
- 갈길 가련다.. 빗방울과 물아일체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지쳐서 자려는데, 친구에게 놀자고 연락이 오면? - “어디야?” 갑자기 치솟는 아드레날린
-  “....” 핸드폰 즉시 무음
- “몇신데 전화야?” 그라데이션 분노
- “오늘 말고 주말에 어때?” 은근 눈치주기
신경 써서 스타일링 하고 도착한 약속장소. 친구가 나와 똑같은 옷을 입고 나오면? - “오 너한테 되게 잘어울린다~”
- “내 옷 따라 산거야?” “오늘은 여기까지.
- 다음에 보자”
- “대박!!! 우리 혹시 텔레파시?!”
옷을 살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 컬러
- 가격
- 유행
- 브랜드
- 
모임에 갔는데, 아차! 나만 드레스코드가 안맞는다면? - 괜히 주눅 들어서 잠깐 얼굴만 비추고 떠난다
- 저만 너무 편하네요? 능청스럽게 넘어간다
- 초대한 친구에게 분노의 갠톡을 남긴다
- 내 스타일이 더 좋은데? (뿌듯)
모임에 너무 일찍 도착해, 어색한 친구와 단 둘이 있다면 나는? - SNS 무한 새로고침 (뻘쭘)
- “오랜만이다! 어떻게 지냈어?”
- “나 잠깐 화장실좀…
-  “오다 아이스크림 주웠다”
- “대박!! 너 옛날에 그거 기억나??”

 

저는 통통 튀는 슈프림이네요 ㅎㅎㅎ

슈프림이.. 명품이었던가..?!!😂

 

 

 

 

 

▼테스트 바로가기

 

kr.vonvon.co/W2Mro

 

[명품 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재밌는 테스트하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