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나의 취침 유형은 무엇일까?🥱재미로 해보는 수면 타입 테스트하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재미로 보는 수면 타입테스트예요~

 

출처 : sealy 씰리코리아

 

 

나는 보통 - 핸드폰을 보다가 잔다
- 눕자 마자 자는 편이다
오후 4시,
피곤함을 느낀다면
- 낮잠을 잔다
- 스트레칭하거나 커피를 마시며 리프래쉬한다
잠이 오지 않는 밤, - 일단 누워서 자려고 노력해본다
- 잠자기는 글렀으니 일어나서 다른 일을 한다 
새벽 두 시, 헤어진 애인에게 ‘자니’라고 문자를 받으면  - 진짜로 자고 있다 
- 친구한테 당장 톡을 보내거나 옛생각에 잠겨 아련해진다 
나는 아침에 - 알람 하나로도 잘 일어난다 
- 알람 100개를 맞춰도 잘 깨지 못한다 
나는  - 낯선 공간에서도 잘 잔다
- 집이 아니면 잘 자지 못 한다
자고 일어났을 때
나의 이불은
- 나를 잘 덮고 있다.
- 내 발 밑에 있다. 
자고 일어났을 때 목이 뻐근하거나 어깨가 결린 적이 - 있다
- 없다
나는 잘 때 바른 자세가
무엇인지
- 잘 알고 있다
- 잘 모르겠다
나와 운동과의 관계는 - 끝난지 오래다
- 꾸준하게 지속되었다
나는 보통 - 보통 정자세로 자는 편이다
- 옆으로 누워서 자는 편이다
나는 - 코를 골거나 이를 가는 편이다
- 조용히 자는 편이다

 

My Bed Type Indicator
당신의 수면 타입은

 

출처 : sealy 씰리코리아

나뭇잎 침대에서 잠든 요정

약간의 잠버릇이 있지만 나름의 숙면을 취하는 당신.
하루종일 꽃가루를 운반하다 지쳐 잠든 숲의 요정인가봐요.
오늘은 어떤 꽃에 생명을 불어넣어주었나요? 마가렛? 아이리스? 릴리 ?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개성 넘치는 친환경 침대에서 잠든 당신 내일도 할 일을 즐겁게 해낼 것 같네요.

 

* 피해야 할 것 : 요정의 천적 윙윙 소리를 내는 모기

* 추천하는 것 : 고요한 숲속에서 은은하게 흘러나오는 클래식 음악

 

 

 

▼테스트 바로가기

http://sealy.co.kr/myBedType

 

Sealy 당신의 수면 타입은?

 

sealy.co.kr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