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테스트💗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오늘은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테스트예요!

총 10개의 문항이 있어요💛

 

테스트 사이트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출처 : 롯데쇼핑

 

설렘 가득한 새학기 첫날.
당신이 옷장에서 꺼낸 스웨터 색상은?
- 빨간색
- 노란색
- 초록색
- 분홍색
오늘도 가방을 챙겨들고 나선 그대,
가방 속 당신의 데일리 아이템은?
- IT 기기( 노트북, 태블릿 등)
- 텀블러
- 메이크업 파우치
- 빈 손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역시 넌, 나의 소울 메이트 라고 생각하는 순간은?
- 최애(관심사)하나로 밤샘 수다가 가능할 때
- 아무말 안해도 내 기분을 알아챌 때
- 나의 개그 드립에 혼자 빵터질 때
- 미래(신념)에 대한 생각이 같을 때
오늘 우리 학교에 새로 오신 교생 선생님!
교생 선생님이 맡으신 과목은?
- 국어
- 음악
- 수학
- 도덕
1년에 단 한번 있는 학교 축제
학교 축제에서 내가 맡은 역할은?
-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함
- 각종 공연/대회 참가자 또는 사회자
- 축제 조직위 주요 임원
- 아무것도 하지 않음
웬일인지 집중도 안되고 지루한 수업시간,
교과서 한쪾에 나도 모르게 끄적인 낙서는?
- 선생님 얼굴
- 노래 가사
- 당시 생각나는 문구
- 의미 없는 도형
오랜만에 바꾼 내 카톡 프로필 사진!
새로 바꾼 이미지는?
- 간만에 마음에 들게 나온 내 사진
- 귀염뽀짝 반려동물 사진
- NO IMAGE
- 감성 글씨 또는 풍경
어느 날 바라본 예쁜 하늘
당신이 하는 것은?
- 사진 찍기
- 멍하니 바라보기
- 신경 안씀
- 감성적인 노래 듣기
방학만 기다렸다...
방학엔 역쉬?!
- 여행하기
- 알바
- 빈둥대기
- 자기 개발
시험 망친 날,
나에게도 기분 전환이 필요해
- 산책 하기
- 맛있는 거 먹기
- 친구랑 수다
- 영화/미드 몰아보기

 

뚜둔 저는.. 시니컬 재질이 나왔네요..!?!

 

출처 : 롯데쇼핑

 

▼테스트 바로가기▼

ilotteshopping.com/highteen_test/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ilotteshopping.com

 

재밌는 테스트를 하며 좋은 날 되세요 :)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