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켈로그 신상 💛간편한 한끼 식사💛 프로틴 그래놀라 & 바 & 쉐이트 세트 리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켈로그에서 새로 나온 프로틴 세트 박스를 회사에서 공짜로 받았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래놀라 세트! 라고 하는데 살펴볼까욤?

 

ⓒ 코스모유나

 

안에는 이렇게 구성되있어요~

크기는 작은데 여러 개가 들어가 있었네요!😍

 

 

ⓒ 코스모유나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그래놀라 쉐이트는 아래 두 가지 맛이 있어요!

<미숫가루맛> 10곡 미숫가루로 고소하고 단백하게 단백질 채우기!

<초코맛> 10곡 미숫가루에 코코아 파우더를 더해 초코맛으로 달콤하게 단백질을 채우는 방법

 

ⓒ 코스모유나

 

뚜껑안에 깔끔하게 한 번 더 덮어져 있네요!😉

 

ⓒ 코스모유나

 

아래와 같이 용기 표시선까지 우유/물을 넣고 쉐끼쉐끼 흔들어 주세요!😃

기호에 따라 연한맛/ 알맞은 맛/ 진한맛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 코스모유나

 

개인적으로는 초코보다는 아래 미숫가루가 담백하고 더 좋았어요!

초코는 달달하지만 살짝 인위적인 파우더 맛이랄까 😮

 

ⓒ 코스모유나

 

 

[켈로그 프로틴 바]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견과류가 아낌없이 가득 들어가 있어요!

사진이랑 큰 차이는 안나네요 ㅎㅎ

너무 딱딱하지 않고 쫀득한 식감이랍니다~!

호불호 절대 없는 맛🥰

 

ⓒ 코스모유나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 코스모유나

 

저는 요거트에 뿌려서 함께 먹어봤어요!😀

여러 곡물이 다양하게 섞여 있어서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그래놀라 시리즈 중에서는 이게 전 제일 맛난거 같아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음에는 한끼 식사로 우유에 타서 먹어봐야 겠어요~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그럼 다들 건강하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