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쿠팡 자체 브랜드인 곰곰💚 : 콩자반&명이나물 데일리 반찬 구매 리뷰 😋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최근에 고기에 명이나물이 너무 먹고 싶은데,

명이나물은 채소로 구매하면 너무 비싸고,

밖에서 사 먹기는 찝찝해서 먹고 싶어도 꾹 참았는데

쿠팡에서 1kg에 7천 원대로 파는 걸 발견해서 우다다다 다른 제품들과 함께 구매하게 되었어요!

 

 

ⓒ코스모유나

 

다들 찍는다는 구매 단체샷 🤗

 

ⓒ코스모유나

 

보이시나요..! 빈 공간 없이 꽉 차있는 반찬들..!!

이제 당분간 반찬투정을 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양..!

성분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코스모유나

 

 

열어보니 진짜 가득이에요 ㅎㅎㅎㅎ

양이 진짜 어마어마..!!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라니

이제 원 없이 고기랑 싸 먹을 수 있겠어요!🤗

 

ⓒ코스모유나

여백 하나 없이 꾹꾹 담겨 있네요!

 

ⓒ코스모유나

 

반찬통에 예쁘게 잘 담았어요!

 

ⓒ코스모유나

 

💛총평💛

 

전체적인 맛은 명이나물은 살짝 단 듯 하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에요!

콩자반도 쏘쏘~!

우선 가성비가 너무 좋고 만약 조금 부족한 맛이 있다면

적당히 원하는 대로추가해도 될 거 같아요!

저는 그냥 이대로 명이나물은 고기와 함께 콩자반은 평소 밥과 함께 먹을까 해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