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네이버 시리즈온 이주의 무료 영화 보기 (feat. 금요일마다 베스트 영화가 무료!)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우연히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돼서 공유드려요! 요즘 스마트 TV에서도 무료 영화가 많지만, 혹시나 영화는 보고 싶지만 없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일 거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 이번주 무료 영화 ▼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영화를 소개한다고 해요!

이번 주는 아래 트랜스포머, 친구와 연인 사이, 스타트렉, 셔터 등 유명작들이 다수 포함돼있네요~

안 보신 분들은 무료로 영화를 즐겨 보세요!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NAVER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평점:8.1)💛

SF, 액션/2009년

 

ⓒNAVER


영화의 한계를 뛰어넘다. |

샘 윗윅키(샤이아 라보프)가 오토봇과 디셉티콘, 두 로봇 진영 간의 치열한 싸움에서 우주를 구한 지 2년. 일상으로 돌아간 샘은 여자 친구인 미카엘라(메간 폭스)와 새 친구이자 수호 로봇인 범블비와 떨어져 대학에 진학하게 된다. 그러나 학교생활에 적응하며 평범하게 살고 싶은 샘의 희망과는 달리 운명적으로 또다시 우주의 사활을 건 전쟁에 말려들게 된다. 샘은 알지 못하지만 오직 그만이 선과 악, 궁극의 힘이 펼치는 전쟁의 향방을 가를 열쇠를 가지고 있던 것이다. 희생 없이는 승리도 없는 법! 마침내 샘은 윗익키 가에 전해 내려온 운명에게서 도망치지 않고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게 된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의 총력전!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NAVER

 

💛친구와 연인 사이 (평점:7.43)💛

코미디/2011년

 

ⓒNAVER



넘으면 짜릿한 (친구와 연인사이) | 섹스 프렌드? 베스트 프렌드?

생물학적으로 일부일처제는 있을 수 없다고 믿는 엠마(나탈리 포트만), 아버지에게 전 여자 친구를 빼앗긴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아담(애쉬튼 커쳐).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 아는 이들의 오랜 우정 사이에 어느 날 보너스(?)가 붙기 시작했다.
바로 ‘섹스’라는 특별 보너스가!

 아무 조건 없이.. 단, 사랑만 하지 않으면 뭐든지 OK?! 한 번의 섹스가 그들의 관계를 180도 바꿔 놓았다! 하지만 친구에서 결코 연인이 되고 싶지는 않았던 두 사람은 서로가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뜨거운 섹스가 가능한 둘만의 은밀하고 아찔한 “조건 없이 즐기기” 규칙을 정하기에 이르는데… 섹스 후 스킨십 금지, 전화번호 1번 저장 금지, 꽃 선물 금지, 애교 금지?!!


ⓒNAVER

 

💛13시간 (평점:8.07)💛

액션/2016년

 

ⓒNAVER


모두가 숨죽였던 그날
역사상 가장 숨막히는 13시간의 구출작전이 시작된다!

2012년 9월 11일 리비아에서 끔찍한 테러 사건이 발생한다. 벵가지 소재 미국 영사관에 총기와 수류탄을 든 수십 명의 무장 괴한들이 침입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진 것. 벵가지에서 비밀리에 작전을 수행하고 있던 CIA를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6명의 민간 특수 용병들은 남아있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일촉즉발의 구출작전에 나서게 되는데…

ⓒNAVER

 

💛10일 안에 남자 친구에게 차이는 법 (평점:8.05)💛

멜로, 로맨스/ 2003년

 

ⓒNAVER


'Composure' 잡지의 칼럼니스트인 앤디 앤더슨 (케이트 허드슨 분)은 기사를 위해 특별한 임무를 해내야 한다. 여러가지 데이트 중의 실수로 남자에게 버림받는 여자들에 대한 모든 것들을 직접 경험하여 열흘 안에 기사로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그녀의 임무는 다름아닌 '10일 안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에 대한 칼럼을 쓰는 것이다.
 그녀가 할 일은 멋진 남자를 찾아,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한 후, 갖은 방법으로 데이트를 망쳐 남자에게 차여야만 하는 것 이다. 앤디의 타겟으로는 불행하게도 잘나가는 광고 회사의 직원인 벤자민 벤 베리(매튜 맥커너히)가 선택된다. 그러나 그는 마침 다이아몬드 회사의 광고 피치를 따내기 위하여 광고주가 지목 하는 한 여성을 10일 안에 자신을 사랑 하도록 만들어야만 하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그 지목 받은 여성은 다름 아닌 칼럼니스트 앤디 앤더슨이다. 이제 이 둘은 각자가 맡은바 임무를 해내려는 그들의 첫 만남에서부터 엉뚱한 데이트가 이어지기 시작한다.
  10일 안에 만난 남자에게 버림 받아야 하는 앤디는 모든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의 모습들을 벤자민에게 보여주며 차이기를 바라고, 벤자민은 반대로 앤디가 자신을 사랑 하도록 만들게 하기 위하여 그녀의 모든 행동을 참고 견디며 열흘을 버틴다.
  그러나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는 법, 벤자민의 가족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앤디는 그에게 진실한 사랑의 감정을 조금씩 느끼게 되고 벤자민 또한 광고를 따내기 위한 내기이기 보다 진심으로 그녀와의 데이트를 즐기며 그녀를 조금씩 사랑 하게 된다. 그러나 이 둘은 서로에 대한 진심을 알기도 전에 그들의 서로 다른 속내를 알아버리게 되고...

ⓒNAVER

 

💛내 사랑 왕가흔(평점:7.08)💛

드라마/2017

 

ⓒNAVER


한 눈에 반해버린 나의 첫 사랑 왕가흔!

때는 1992년, 알아주는 사람 없어도 기타를 치며 노래하곤 하던 천인(황우남)은
 어느 날 밤 우연히 극장에서 아름다운 매표원 왕가흔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녀의 이름 석자와 기타만을 가지고 놓쳐버린 그녀를 찾아 나서는 천인.
 수많은 왕가흔을 만나는 동안 점차 뮤지션으로 성장하는 그의 앞에
 정작 그가 애타게 찾는 그 왕가흔은 도무지 나타나질 않는다.
 그러던 중, 그의 앞에 나타난 57번째 왕가흔(우첸위)은 그의 첫사랑 찾기를 돕겠다고 나서고
 아무리 찾아도 나타나지 않는 '왕가흔’의 존재에 점점 지쳐가는 와중에
 생각지도 못한 비밀이 밝혀지는데…!

ⓒNAVER

 

💛스타트렉 다크니스 (평점:8.97)💛

액션/2013년

 

ⓒNAVER


두려움이 낳은 자, 가장 강력한 적이 되어 돌아오다!

우주를 항해하던 거대함선 USS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끌고 귀환한 ‘커크’ 함장(크리스 파인). 하지만 누군가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인해 전 세계는 거대한 위기에 빠지고, 스타플릿 내부까지 공격당하며 공포와 충격은 더욱 커져만 간다. 테러의 주인공이 다름 아닌 스타플릿의 최정예 대원 ‘존 해리슨’(베네딕트 컴버배치)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그의 분노가 극대화될수록 세상은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내부의 적에 의해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게 된 엔터프라이즈호! 커크 함장과 대원들은 초토화된 전쟁터 한복판에서 인류의 미래가 걸린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인류 최대의 위협, 그의 분노를 막아라!

ⓒNAVER

 

💛셔터 아일랜드 (평점:8.37)💛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2010년

 

ⓒNAVER


누군가 사라졌다

보스턴 셔터 아일랜드의 정신병원에서 환자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마크 러팔로)과 함께 셔터 아일랜드로 향한다. 셔터 아일랜드에 위치한 이 병원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이상한 쪽지만을 남긴 채 감쪽같이 사라지고, 테디는 수사를 위해 의사, 간호사, 병원 관계자 등을 심문하지만 모두 입이라도 맞춘 듯 꾸며낸 듯한 말들만 하고, 수사는 전혀 진척되지 않는다. 설상가상 폭풍이 불어 닥쳐 테디와 척은 섬에 고립되게 되고, 그들에게 점점 괴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NAVER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평점:9.22)💛

스릴러/2008년

 

ⓒNAVER


총격전이 벌어진 끔찍한 현장에서 르웰린 모스(조슈 브롤린)는
 우연히 이백만 달러가 들어있는 가방을 손에 넣는다.
 그러나 이 가방을 찾는 또 다른 이가 있었으니 바로 살인마 안톤 시거(하비에르 바르뎀).
 그리고 이들의 뒤를 쫓는 보안관 벨(토미 리 존스)까지 합세하면서
 누구도 피할 수 없는, 목숨을 건 추격전이 시작된다.

ⓒNAVER

 

▼바로가기▼

 

serieson.naver.com/movie/freeMovieList.nhn

 

무료영화 : 네이버 시리즈온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는 무료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serieson.naver.com

 

대부분 평점이 높은 영화들이네요~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