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유랑라이프] 🌄전주 한옥마을 여행기 ③🌄 전주 한복 대여 '지음우리옷'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전주 한옥마을에 갔으면 한복 대여는 필수 아닌 필수죠!

너무 더운 여름이어서 한복을 입을까 말까 고민이 많았어요!

 

요즘 인기 있는 경성 의복은 일제시대 의복이라 패스!!! ㅎㅎ

 

개인적으로 금박이 있는 퓨전 한복은 촌스럽다고 생각해서

가능하면 단아한 한복을 찾았는데, 그러던 중 인스타에서 제일 제 취향에 가까운 곳을 발견하게 되었죠!

 

이거 이거 딱 내 취향인데?!🤔

 

ⓒ 지음우리옷

 

제가 최종 결정한 곳은 '지음우리옷'이란 곳이었어요!

 

ⓒ 코스모유나

현재 50% 할인 기간으로

사전 예약 시 1인 2만 원 종일 대여를 한다고 해요!

 

인스타 메시지로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 문의를 드렸을 때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확고하여 이곳으로 정했답니다!

 

(TIP 가격은 15,000원부터 시작하는 다른 한복 대여점도 많이 있답니다!

여러 군데 후기를 보시고 본인 스타일이 많이 있는 곳을 찾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단, 사전예약이 유리한 경우가 많으니 미리 예약하세요! )

 

[한복 대여점]

전주 한옥마을 내에 있어서 편하고 근처에 사진 스팟이 많아서 위치적으로 너무 좋아요!

위치 (카카오맵) 전북 전주시 완산구 최명희길 24 지음우리옷(풍남동3가 76-27)
https://place.map.kakao.com/27445653
대표번호 010-3049-1730
영업일 월-금 : 10시~19시
주말/공휴일 : 9시~20시
(매주 화요일 휴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ieum1730/
블로그 https://blog.naver.com/jieum1730

 

 

지음우리옷

전북 전주시 완산구 최명희길 24 1층 (풍남동3가 76-27)

place.map.kakao.com

입구에서 부터 고운 한복 보이시나요?😊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생활한복부터 경성 의복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어요!

한복은 성인 남녀 옷부터 어린아이들 한복까지 있네요😄

다만, 지음 우리 옷은 경성 의복보다는 한복 위주니 한복을 입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그중 단아한 느낌의 치마 & 저고리를 골랐어요!

저고리도 단아한 걸 찾았었는데 막상 입으니 또 안 어울려서 어울리는 걸 찾느라 힘들 뻔했는데

주인 언니가 친절하게 추천해주셨어요🤩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사전예약 시 헤어&소품대여가 무료인 곳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 코스모유나

저는 머리가 짧아 위로 올리는 스타일로 진행하고

친구는 긴머리라 예쁘게 땋았어요!

한복은 일부러 트윈룩 같이 저고리는 비슷하게 치마 색만 다르게 입어 보았어요😄

 

ⓒ 코스모유나

짜잔! 최종 선택한 한복은 이거예요!

단아단아가 안어울려서 결국 저고리는 요즘 인기 있는 아이로..

정말 고운 한복🥰

 

ⓒ 코스모유나
ⓒ 코스모유나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니 어떤 옷을 입고 싶은지 & 색상 정도는 미리 생각을 하고 가시는 게 고르실 때 편하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단아한 한복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