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내 돈주고 산 편스토랑 6회 우승! 이정현의 만능간장 소스 수란 덮밥 먹었어요! (feat. CU편의점)

 

안녕하세요!

<리뷰 보여주는 여자>

코스모 유나 예요 🐍

 

편스토랑 보시나요?

저는 먹는걸 좋아해서 자주 챙겨봐요~

 

6회 우승이여서 사실 나온지는 좀 됐는데

이상하게 편의점에 일정 수량만 오는지 시간 될 때 가면 항상 없던 수란 덮밥;

 

그러고 한동안 까먹고 있었는데 

우연히 들렸던 CU편의점에 하나를 발견하고 바로 결제했어요!

편스토랑에 나온 모든 음식은 CU편의점에서만 구매 가능해요!

 

4천 원이 넘는, 편의점 음식치고 결코 저렴하지 않은 아이예요!

 

이정현의 만능 간장 소스!

이거 엄청 흥했었죠 ㅎㅎㅎㅎ

저도 따라 하고 싶었지만 들어가는 시간과 재료를 보고

바로 포기 

 

그 소스로 맛을 낸 수란 덮밥이라고 하길래 엄청 기대했었어요~

 

 

짜잔!

비싼 만큼 상자를 오픈하니 이것 저거서 많이 들어있어요!

 

밥, 덮밥 소스, 수란, 느끼함을 잡아줄 생고추냉이!

100% 우리 쌀과 계란 유자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 코스모유나

 

소스와 밥을 우선 비비고 취향에 따라 생고추냉이를 추가해줘요!

저는 조금만 우선 추가~

그리고 수란을 넣었어요~

편의점 음식에 수란이라니 ㅎㅎ 비싼 만큼 퀄리티는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조리방법은 편의점 음식답게 엄청 간단해요~

 

 [조리방법] 

 

1. 밥을 용기에 넣는다.

2. 덮밥소스를 넣어준다.

3. 뚜껑을 살짝 올린 채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2분 정도 돌린다.

4. 소스와 밥을 섞는다.

5. 수란 올리기

6. 기호에 따라 고추냉이 추가

 

ⓒ 코스모유나

 

쒜끼쒜끼 수란을 톡 터트려서 밥과 잘 비벼주면 끝!

 

ⓒ 코스모유나

 

맛은 생각보다 깔끔하면서 유자 향이 느껴졌어요~

소스가 셀 줄 알았는데 밥에 적당히 녹아드는 과하지 않은 맛 이내요~

일반 간장 맛과는 확실히 좀 달랐어요~

 

이정현의 만능 소스가 참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간장만 따로 출시한다고 했었는데 출시했으려나~

밥에 비벼먹어도 짜지 않고 심심한 맛이 있었달까ㅎㅎ

쫄깃한 오징어라고 하는데 고기 같은 식감이지만 맛은 해물맛! ㅎㅎ

 

일반 편의점 음식 같은 자극적인 맛이 부족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나름대로 괜찮았어요~

 

이상 리뷰 보여주는 여자

코스모 유나였습니다~

 

좋아요&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