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윗 뮤직] 방구석 랜선 콘서트 5탄 'K-POP 글로벌 기부 콘서트!' (feat.World is ONE)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방구석 랜선 콘서트 5탄이에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K-POP 글로벌 도네이션 콘서트 'World is ONE' 무대가 열린다고 해요.

MBC와 월드비전이 공동 기획한 이번 행사는 

언택트(비대면) 화상연결 방식을 활용한 랜선 콘서트로  150분 동안 진행됩니다!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고 해요!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질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가 돼요💃

 

코로나 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사람들을 위해 기부도 하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기회!

다음주 목요일(7월 9일) 오후 7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 라인업] 

 

youtu.be/501VxAV3zd0

ⓒ MBCkpop

ⓒ MBCkpop


슈퍼주니어, 마마무, 스트레이키즈, SF9, 에이프릴, 엔플라잉, 오마이걸, 우주소녀, KARD,
하성운, 헤이즈, 힙합걸Z, 플레이아이돌
세계적인 재즈뮤지션 나윤선

출처 : http://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286975

 

 [디지털 관객 사전 모집] 

 

지금 디지털 관객 사전 모집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사전 모집에 선정된 관객은 스크린에 등장한다는데 😶 엣?!

저는 그냥 보렵니다 ㅎㅎㅎㅎㅎㅎ

 

발표는 7월 6일 (월) 이니 어서 서둘러욧!

 

http://www.imbc.com/worldisone/

 

World is ONE | iMBC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K-POP Global Donation Concert 'World is ONE' 디지털 관객 사전 모집 2020년 7월 9일 오후 7시 전세계 모든 온라인 관객과 함께할 이번 행사에 더욱 특별한 역할을 담당하실 분들을 초대�

www.imbc.com

'World is ONE'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이를 시청하는 관객들은 누구나 문자 메시지 발송 등으로 자발적인 기부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모금액은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에 기부되어

코로나 19의 위협에 노출된 전 세계 취약 계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도 보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예요🥰

 

7월 9일 오후 7시

네이버 TV / V앱 라이브

에서 생중계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좋아요&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