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핏이 예쁜 전지현 네파 바티칸 구스 다운 경량 패딩 (WF4D17021) 💛

안녕하세요! 코스모유나 예요 🐍

 

요즘 드라마 지리산 때문에 전지현 씨가 광고모델로 있는 네파 브랜드가 흥하다던데..!

저는 이월 상품으로 경량패딩과 요즘 등산에 푹 빠져서 등산용 재킷을 구입했어요!

 

먼저 경량 패딩!!

 

 

네파 남 여 바티칸 구스 다운 자켓 7E82002 / 샌드 베이지(606)
아래 전지현씨가 입고 있는 색상이에요!!


출처 : 네파

 

요것도 티몬에서 구매!!

구매하고 보니 11번가 십일 절에서 더 싸게 판 건 안 비밀... ㅠㅠ

저렴하게 샀다 생각했는데 더 저렴한 게 보이면 맘이 아픈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ㅠㅠ

전 다른 것과 함께 구매했는데 약 3만 원 초반에 득템 했어요!

아래 구매내역은 다른 제품 포함!!

 

 

출처 : 코스모유나

 

 

샌드 베이지는 아래 제품 페이지에 있는 색상이랑 제일 비슷해요!

구스 다운 솜털 80 :  깃털 20!!

저는 90 사이즈를 샀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출처 : 네파

 

포장은 아래처럼 비닐에 박스로 꼼꼼히 잘 포장돼서 왔네요!

 

출처 : 코스모유나

 

지퍼 부분까지 꼼꼼히 포장!

자수부터 전체적으로 문제가 없는 제품으로 왔어요 ㅎㅎ

색상도 적당히 톤다운된 베이지예요~

 

출처 : 코스모유나

 

라인이 살짝 들어가서 부 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

안주머니도 있어요!

 

출처 : 코스모유나

 

손목이랑 지퍼 목부분도 춥지 않도록 디테일이 잘 잡혀있는 디자인이에요~!

 

출처 : 코스모유나

 

💛착샷!💛

평소에 90 사이즈인데 안에 얇은 기모 옷 정도 입고 위에 입기 딱 좋아요!

핏 하게 딱 맞아서 안에 두꺼운 옷을 입기는 조금 힘들꺼 같아요~

두꺼운 기모 맨투맨을 입고 싶은 분은 정사이즈에서 한사이즈 큰걸 추천드려요!

제 키가 150초반인데 전체적인 길이나 팔 길이도 딱 좋은거 같아요!

 

출처 : 코스모유나

 

닫혀있어도 라인이 잡혀 있어요 ㅎㅎ

 

출처 : 코스모유나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뿅💥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