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mbti로 보는 나에게 맞는 운동 스타일은?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MBTI로 보는 2021 나의 운동 스타일은?

(테스트 링크는 제일 하단에 있어요💛)

 

출처 : 두윗

 

무엇을 하든, 사전 준비가 가장 중요하다.
고로, 운동을 시작하기 전
내게 맞는 장비 쇼핑이 우선이다.
▷당연! 운동에 필요한 A to Z를 서치하고
내게 딱 맞는 장비부터 구입한다.

대체 장비가 뭐가 중요해?
하다가 필요하면 사지 뭐~
내가 하고 싶은 운동은 짧은 시간에도 금방 숨이 차고
땀을 비 오듯 흘릴 수 있는 동적인 운동

조용히 나의 내면과 호흡에 집중하는
정적인 운동
굳은 결심으로 시작하게 된 운동,
개인 수업이 좋을까? 단체 수업이 좋을까?
처음 시작하는 운동인데,
개인 수업으로 기초부터 탄탄히!

개인 수업은 좀 부담스러워. 단체 수업으로
다른 사람들 실력에 은근하게 묻어가야겠다.
운동을 시작하게 된 나는 건강해질 내 몸을 생각하며!
규칙적인 시간을 정해 계획적으로 운동 스케줄을 짠다.

날 위해서 하는 운동인데 규칙까지 정할 필요 있나?
내가 하고 싶을 때마다 한다.
안 하던 운동을 시작하니,근육통이 생겼다.
이럴 때 나는
뿌듯함에 취해 쉬지 않고 스트레칭을 하며 근육통을 풀어준다.

만족감에 취해 며칠 푹 쉬며 잠시 운동과는 거리가 멀어진다.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운동 나가려 하는데,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
내가 좋아할 만한 맛집을 발견했다며 지금 나오라는데?
운동은 언제든 할 수 있으니까 친구와 함께 맛집으로 나선다.

갑작스러운 만남은 정중히 거절! 예정대로 운동하러 간다.
금방 운태기(운동 권태기)가 와버린 나, 대처 방법은? 새로운 운동을 시도해보지 뭐! 여러 가지를 경험하면서 체력이 쌓이는 거 아니겠어?

뭐든 마음가짐이 중요하댔음! 실력 상승에 조바심 내지 말고 초심을 찾아 꾸준히 실천해보자.
남들은 잘만 하던데,나만 잘 못하는
운동 동작 혹은 자세가 있다.
이럴 때 나는
운동을 마친 후, 잘 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물어본다.

유튜브 영상을 통해 혼자 연습하거나 온라인이나 운동 서적을 통해 꼼꼼히 찾아본다.

 

저는 클라이머가 나왔네요😀

 

‘언젠가 엑시트 조정석, 윤아처럼 될 수 있을까?’

상상력이 풍부한 클라이머

 

 

 

  • 운동을 즐기는 것에 앞서 운동 안전 규칙 지키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요.
  • 운동 시간 중 1분 1초도 낭비하고 싶지 않아요.
  • 은근 정이 많아 초보 클라이머들에게 클라이밍 팁을 전수하기도 해요.
  • 계획적인 당신은 한 발 한 발, 순서대로 내디뎌 목적지에 도착하는 암벽 등반이 인생 운동으로 삼아요.
  • 자기 자신에 대한 기준이 높고 독립적이에요.
  • 주목받는 것은 불편해 새로운 기록을 세워도 남들 앞에서 뽐내진 않아요.
  • 언젠가 엑시트 조정석, 윤아처럼 남에게 도움을 줄 수도 있지 않을까 쓸데없는 상상을 자주 해요.
  • 이런 쓸데없는 상상을 원동력 삼아 뭐든지 꾸준히 하는 성향이 있어요.

 

 

▼테스트 바로가기▼

 

m.dowith.kr/mbti/index.html

 

스킨 웰니스 파트너, 두윗

두윗 MBTI 테스트 : 2021 나의 운동 스타일은? 시작하기

dowith.kr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