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보.여

[리.보.여] 노와이어 속옷 세트 꿀 조합

노와이어 여성속옷 브라팬티 세트

 

안녕하세요!

리뷰 보여주는 여자 코스모유나 예요 🐍

 

제가 요즘 운동에 빠져 있어서 한 달 반 정도를 스포츠 브라만 사용했더니

일반 와이어 브라는 사용을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가슴이 넘나 답답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름이여서 땀도 차고 ㅠㅠㅠ

 

그래서 이것 저것 알아보던 중에 디자인도 이쁘면서 유행 안 타는 속옷을 발견!

바로 플랙스 해버렸어요 ㅎㅎ

 

당연히 사기 전에 상품페이지를 꼼꼼하게 읽어바여겠죠!

[제품 정보]

소재 : 폴리에스터 혼방

내장형 패드 : 없음

패드 주머니 : 없음

끈 : 탈부착 불가능/끈 길이 조절 가능

원산지 : 중국 OEM

[총 평가]

가슴을 모아주길 바라면 안되고, 평소에 편하게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속옷을 찾는 다면 추천드려요!ㅎㅎ

노 와이어여서 답답하지 않고 가성비 좋은 제품이어서 추천드려요 ㅎㅎ

 

[장점]

팬티가 튤립 모양으로 예쁘게 돼있어서 바지를 입었을 때 팬티라인이 티가 많이 안 나요~

또 부드럽게 잡아줘서 밥 먹을 때 쪼이는 느낌도 없고 ㅎㅎㅎ

폴리 혼방이어서 피부에 착~ 밀착되는 느낌이어서 소재는 좋았어요.

 

[단점]

탈부착이 불가능한 점이 장점이자 단점이에요.

속옷 빨래를 손으로 해야 한다지만,  사실 귀찮아서 세탁기로 많이 하시잖아요?!!!

이럴 때 끈을 따로 안 빼도 되는 편안함이 있지만

요즘 오프숄더 옷을 많이 입는데

그런 옷 입을 때는 착용이 불가능해서 조금 아쉬워요!

그리고 더 볼륨감을 주고 싶은 날 추가할 수 없는 아쉬움?ㅎㅎㅎ

 

여성분들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다른 경우가 많아요~

반드시 각 브랜드의 사이즈 표를 체크해야 합니다 ㅎㅎ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