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라이프

[유랑라이프] 강남역 카페 "더 달달 (The Dal Dal)"에서 디저트 🥞🎂🍩🍫🍰 후기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강남역에 정말 많은 카페가 있는데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거려서 ㅠㅠㅠ

코로나 때문에 사람은 없는데 달달한 케잌은 먹고 싶어서 방황하다가 더 달달이라른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강남역 기준 10~15분)

언덕길이다 보니 올라오는게 힘들어서 사람들이 덜 번잡한거 같기도 하고 ㅎㅎ

 

ⓒ코스모유나

 

여름에 먹으면 좋을 빙수류와 케이크 등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 보였어요!

 

ⓒ코스모유나

 

입구에는 손소독제와 QR코드 인증을 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스모유나

 

주말 점심시간인데 대체로 한산했어요 ㅎㅎ

 

ⓒ코스모유나

 

문열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계산대 및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과 초코 케이크를 보실 수 있답니다!

 

ⓒ코스모유나

마카롱 종류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특이해 보였던 구두 모양의 초콜릿!

 

ⓒ코스모유나

 

방문시기가 빼빼로데이 전주이다 보니 선물용 빼빼로가 많이 있었어요🥰

 

ⓒ코스모유나

 

1~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와이파이가 있었어요!

비번 궁금하신 분들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코스모유나

 

여자화장실은 1층

남자화장실은 2층에 있답니다!

 

ⓒ코스모유나

 

달달구리 메뉴들이 정말 많아요 🥰

 

ⓒ코스모유나

저는 계속 먹고 싶었던 달달초코 케이크와 티를 샀지요!🥰

달달구리 케이크는 브라우니처럼 쪽득하고 너무 맛났어요~

 

ⓒ코스모유나

맛있는건 한 번 더 확대샷 !😀

 

ⓒ코스모유나

 

달달한 케이크와 음료가 드시고 싶은 분들은 추천드려요 ㅎㅎ

가는 길이 언덕이여서 운동도 덤으로..!

 

▼더달달 위치▼

 

place.map.kakao.com/23254386?service=search_pc

 

더달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8-6 1층, 2층 (역삼동 618-7)

place.map.kakao.com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