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홈

[스테이홈]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코스모 유나 예요 🐍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무엇? 인지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예요😀

(PS.사이트 주소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질문💛

 

질문은 총 12개로 3분 안에 간단하게 즐기실 수 있는 테스트예요 :)

 

사람들이 평가하는
나는
따뜻한 사람 유능한 사람
자유 시간
이 있을 때 나는

자유 시간
이 있을 때 나는

혼자 무엇을 할지
먼저 생각한다

누구와 만나 무엇을 할지
먼저 생각한다
나에게 있어
더 중요한 것

나에게 있어
더 중요한 것
현재 이 순간

앞으로의 미래와 가능성
을 할 때

을 할 때

일의 진행사항, 세부계획, 일정 등을 꼼꼼히 짜는 것을 선호

대략적인 진행사항을 정해두고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을 선호

나와 의견
다른 사람에게 반박할 때

나와 의견
다른 사람에게 반박할 때

 생각과 논리가 더 옳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어

 의견을 상대방이 기분 나쁘지 않게 전달하고 싶어
생각을 표현할 때

생각을 표현할 때
로 하는 것 선호

 쓰는 것을 선호
 
정리되지 않은 상태라면
그럴 리 없다(늘 정리되어 있음) 혹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가끔 스트레스 받긴 하나 크게 개의치 않는다
좀 더 선호하는
영화 장르
실제 사건이나 일어날 법한 일을 기반으로 한 현실적인영화 존재하지 않는 세계나
공상 세계관을 다루는 영화
학교에서 상을 받은 당신,
무슨 을 받았을까?
토론 대회 상 혹은 경시 대회 상 품행 우수상 혹은 봉사 활동상
낯선 사람이 많은 곳에
초대받았다면

낯선 사람이 많은 곳에
초대받았다면

썩 편하진 않지만
크게 상관없다

너무 싫다
를 더 잘 설명하는 쪽에
가까운 것은
체계적, 뚜렷한 기준,
분명한 목적 의식
유유자적, 자율적, 수용적

나에게 더 기분 나쁜

상상력이 부족하구나

관찰력이 부족하구나

 

 

💛결과💛

 

결과는 다양하게 나오겠지만 저는 뼈때리기 능력이라고 하네요🤣

 

"팩폭 마스터"

본질에 대한 호기심이 강하고 분석을 정확히 하는 당신의 핵심능력은 뼈때리기입니다.

누구에게 속는 것을 싫어해서 상황과 사물을 정확히 보고자 하죠. 팩트로 뼈때리기 고수입니다.

 

 

 

▼테스트 바로가기▼

 

mypower.spacecloud.kr/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mypower.spacecloud.kr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기글 Best Articles


Total :

Yesterday : | Today :